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11 일째

집을 산 죄

지난번 집을 샀다고 자랑했더니 술 한잔사라는 처남.드뎌 오늘 처남둘과 이종처남과 와이프, 처남댁.오리구이집에서 점심겸 소주한잔 했다.

오리가 성인병예방에 좋다고 해서 오리구이집으로 모였다.큰 처남댁은 아직도 <페암>으로 부터 자유롭지 못해 불참하고 우리끼리술 한잔하면서 애길 나눴다.마땅히 큰 동서도 와야하는데 무슨이윤지 처가집 행사엔 모습을 보이지 않아꼭 빠진다.

-어떻게 해야 어른대접을 하는지...어른대접을 받기전에 스스로 자신이 어른다운 행동을 했는지 성찰이 앞서야하는데 사람들은 자신의 행위를 모르고 산다.
이유야 어떻든 함께 모여 대화나누면 좋을텐데...먼저 손을 내밀면 어떨지...?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그리 많지도 않는데....???

화곡동 이종처남댁으로 가서 커피한잔 하잖다.거길 가면 또 한 애길 리바이블을 들어야 하는 고역(?)-저 어딜 가야 하는데...?-이 사람 뭐가 그리도 바빠? 차 한잔하고 가.들었던 소릴 또 듣는다는 것그건 고역이다.
명년 3월에 입주하며는 그땐 정식으로 집으로 초댈해야지.산다는게 그런거 아닌가?자주 만나서 소주라도 기울이면서 정을 나누는거.그게 삶이고, 인생여정 아니던가?
일단 집을 산 죄로 그로 인해 모여서 한때 마음을 나눴다는걸.의미있는 일이고 정을 나누는 일이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