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질투

-오빠 없는 동안에 여기선 참 요란했어요.
-뭔데?-내가 운동하고 있는데 그 경상도 여자들이 수군대는 거야.내가 남자 꼬실려고 향수까지 뿌리면서 나온다고....난 절대로 향수같은건 쓰지 않거든 늘 샴푸냄새가 난것을 향수로 오해한건가 봐.

그래서 따졌지, 난 절대로 향수같은건 쓰지 않는데 왜 수근대는거냐고...그래서 그 여자들과 한판 쌈 해보려고 했는데 내가 참았어.참 웃기는 여자들이야.아니 내가 향수를 뿌리든 뭐를 뿌리든 왠 간섭이냐고??
-좋게 생각해자기들이 하질 못하는 것을 네가 하니까 질투나서 그래.좋아 보였던 모양이야.-다시 한번 그 여자들과 붙어 볼까?
 생각하니 기분이 얼마나 나쁜지..-그 꼬실려는 상대가 날 애기하는 건가?-그럼 오빠말고 여기 누가 있어?-좋은 방향으로 생각하고 참아 싸워서 뭐 얻을수 잇다고?네 이미지만 나빠져...

요즘 친하게 지내는 h나이 보담 발랄하고 옷도 화려하게 입어 질투한건가?하긴, 질투를 할만도 하다.나이보담 젊어 보이지 몸매 그런데로 봐줄만하지..얼굴도 뭐 밉상은 아니지...

하긴 항상 같이서 운동하는 모습이 질투 할만하게 너무도 친하게 지낸다.사람들은,남의 아름다운 모습은 역겹게 본다.못먹는 감 찔러 본단 심정일까?

나이 보담 당찬 h절대로 물러나는 형은 아닌걸 안다.오늘도 그 여자들 애길해서 막았다.-야 그 여자들애기 그만해.
더 이상하면 네 값어치가 없어져.상대방 여자들이 그런 말을 한건 네가 더 좋아보였던 거야.자신들 보다 더 좋아보여 한번 그렇게 해본거야.그럴 정도의 여자가 아니라면 그런말 조차도 하지 않았을거야.여기서 그만 접어.그 애기를 더 이상하는건 네가 더 이상해.-오빠 알았어.

자신의 존재를 내게 부각시키고자 하는 의도가 아닐까?-내가 다른 여자들의 눈에 잘나보인단 것.
자신을 나도 그렇게 봐달란 애기는 아니었을가?그건 아닌데........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