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10 일째

만남

-낼 17시까지 길음역으로 와.저녁이나 하자구....큰 처남의 전화.

화곡동 이종사촌 처남과 동행한다.이러한 더운날은 만남도 겁난다.만남이면 늘 술이 따르니까...술은,우리체온을 끌어올려 덥게 만든다.이 더운날 고역.

큰처남부부와 작은 처남 부부.마누라는 그곳까지 간단것은 상상도 못한다.장거리는 갈 염두를 아예 못낸다.힘든단 것.

당연히 큰 동서도 동석해서 애기나누면 좋으련만...<어른대접>을 안해준단 이유.당연히 젤연장자니 어른대접을 해줘야 하는데 어디서 부터 잘못된 건지..그게 불참하는 이유.처가댁행사엔 나오질 않는다.

-어디서 부터 잘못된 것일까?-그럼 어른으로써 대접받을수 있는 모범을 보였는가?-어른다운 행동거지를 했는가?모르겠다.

-자 처남과 동서들.우리 한번 만나서 식사하고 지난 과거 털어놓고 애기함서 이젠 묻어버리자..한번 내가 식사한번 살테니 나와...이렇게 살아선 안되지....

이런 제안.한번 할수 있는거 아닐까?<만남>을 통해서 얼마든지 해결할수 있고 소통할수 있는데...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모두 자기에게 무릎끓고 사죄라도 하란 말일까?<어른>되긴 그래서 힘들다.모범을 보이고, 희생하고, 솔선하고 앞서서 이끌어야 한다.그렇게 하지 않고선 화합은 힘들다.

이젠,앞으로 살날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그래야 할까?한번 초정을 해보라 할까?그럼 나올려나?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2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