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11 일째

아닌것은 역시 아니다.

운동후,고 사장과 김 사장과 그리고 ㅎ 와 강.남자 셋, 여자 둘.

남자끼리만 마시고 싶었는데..........김사장이 ㅎ 를 억지로 불렀다.

지난번,ㅎ 와의 그 사건후.그냥 편하게 지낸다.<농담>은 입도 뻥끗하지 않고 운동후 차 마시는 정도.그렇게 지내기로 결심(?)했다.

편하게 대화하고, 가벼운 농담조차도, 농담으로 받아주지 못하는속좁은 ㅎ.하두 성적 자랑하길래,그럼 성적표보여달라했더니...-오빠, 아침부터 왜 씹어?기가 먹혀 말문을 열지 못했다.

겉과 속이 다른 여자 ㅎ.철저히 이중적인 성격의 소유자.

-아무리 병원을 가봐도 병명을 모른다.-이유도 없이 몸이 시름시름 아프다.-아는 사람이 몸에 신이 있어 신을 영접하란다.

소름 끼쳤다.그럼 무당이 될 확률이 높은 여자??그래서 가끔 운을 믿고, 아홉수에 조심하라.-오빠, 미신이 때론 맞을때가 있어 절대로 무시하면 안돼.그래서 였나 보다.

이렇게 형편없는 여자.사고가 다르고, 가치관이 다른 ㅎ 이런 사고의 소유자와 정상적인 대화를 기대했던게 잘못이지.

오늘,아침 소주한잔 하면서도 자꾸 내 눈치를 살피는거 같다.냉담해진 것을 감을 느껴서 그런것일거란 것.은연중 느꼈으리라.

전 같으면 오늘 음식값.남자들이 내자할건데 1/n씩 부담하자 했다.우연히 만나서 한잔한건데 왜 남자들이 부담해?

<냉대>라기 보다, 이젠 내 위치에서 그냥 편하게 대한다.허나,이미 마음은 그 사건이후...........그녀와의 호감을 접기로 했다.

남의 단점을 끄집어 내어 꼬투리를 잡으니...

-오빠 , 어제 점심도 먹고 싶지 않았는데 억지로 먹었어.가고 싶지 않았는데 간거야,약속을 했으니까.......

억지로 한것도 아니고.......스스로 나와서 잘 먹고 후에 찻집에서 차 마심서 한참을 수다를 떨다 왔으면서그런말을 어떻게 할수 있는지...??이중성에,단호히 선을 긋기로 했다.

-너와의 인연,여기까지가 다야.네가 애원해도 이젠 끝이야.이런 결심한걸 ㅎ 는 알고 있을까?칼 처럼 끊는단 내 마음을....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