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9 일째

세현이 선물

-아빠, 선그라스와 이어폰, 그리고 스마트폰가죽지갑과 청소기돌릴때 편하게긴 선으로 연결되는 멀티갭 한개 보냈어.-알았어, 받음 연락할께..-특히 이어폰 좀 잘써 자꾸 분실하지 말고...=알았어, 임마.

선그라스도 요즘 유행에 맞는 알이 큰 것.맘에 든다.아빠의 심정을 잘 알아서 맞춤같이 사서 보내준 성의.기특하다.이어폰은 왜 그리도 잘 분실을 하는지...이어폰 같은건 값이 싼줄알았는데 가격도 싼게 아니다.이런걸 챙겨주는 녀석이 내심으론 고마워도 고맙단 말은 하지 않는다.자만심을 경계하기위한 생각.

-고맙다. 잘 쓸게..이런 말은 녀석에게 마치 대단한것을 선물한양 의기양양하기 때문.선물은, 그 물건의 값어치 보다는 그 해줄려는 정성.그게 중요하기 때문.

올해,세현이가 해준 선물이많다.-청소기, 피시교체,이번것 선그라스 등등.
고등학교 1학년 땐가?델고 테그노마트에서 최신형 핸폰을 사서 준것.그 선물받고서 학교에서 영웅이 되어 얼마나 자랑을 한던지..좀 더 빨리 사주지 못한게 미안할 정도.

선물받고서 싫어하는 사람있을까?같은 선물이라도 받는 사람이 좋아하는 물건.그걸 선물해야 한다.마땅치 않을때는 상대방에게 물어서라도 좋아하는걸 선물해야 한다.와이프같이  늘 돈이 최고라고 하는 사람에겐 용돈이 더 이상 좋을수 없다.

어젠,선그라스 끼고, 새핸폰가죽지갑끼고 외출.한결 산뜻해뵌다.-멋을 안다는 것.그건 내 삶이 아직은 녹이 슬지 않았다는 증거 아닐까.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1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