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6 일째

또 다시 미세먼지가 몰려온다

어제 이어 오늘도 까치산에 못 올랐다.미세먼지가 중서부 지방에 나쁨으로 나온것.하늘을 봐도 뿌옇다.

중국발 미세먼지가 유입을 하지 않았다는데도 이렇게 나쁨 수준의 미세먼지.대기 정체로 인한 오염물질이 확산하지못하고 머물다가 기승을 부린단다.-대책은 전혀없는 것인가?

옆의 나라 중국도 올해는 경제적인 이유로 미세먼지 대책을 더 완화한단 애긴데자국의 이익을 위해 건강을 도외시한 파렴치한 같은 나라 중국.이렇기 때문에 중국이 선진국대열에 오르지 못한 이윤거 같다.잘 먹고 풍요롭다고 선진국인가?

-인간의 삶의 질의 향상.-맑고 깨끗한 청정한 공기.-눈앞의 금전보다는 인간다운 삶을 영위할수 있는 환경.-법과 제도가 원칙에 의해 운영되는 상식있는 나라.중국은 아닌거 같다.아니 아직도 선진국의 대열에 들려면 더 많은 것을 고쳐야 한다.

아직은,겨울도 오지 않았는데 벌써 부터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올 겨울과  봄이 오는 길목에서 얼마나 기승을 부릴지....??생각만 해도 숨이 막힌다.공기 좋은 시골에 간들 미세먼지의 공습은 멈추지 않는데 무슨 소용인가?

주 사장의 전화다.오늘 미세먼지가 보통이란다.<나쁨을 보통이라고??>

하루종일 칩거해야 할거 같다.어젠, <독전>을 봤는데 오늘은 뭘 보지?얼마전에 갑자기 우리곁을 떠난 <고 김 주혁>의 연기가 일품이다.사람은 가도 예술은 영원한건가 보다.
마음만 답답하다.

-언제 마음껏 푸른하늘을 우럴어보고 좋은 공기를 마쉴수 있을까?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7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