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세화가 벌써 두째순산

엊그제 조카 세화의 전화.-큰 아빠  며칠전에 두째 났어요.딸인데, 건강해요.-그래? 아 벌써 그렇게 되었구나.결혼한지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두째?애는 순산했고, 체중은?-3.2kg으로 건강해요.

빠르다.부모의 부재로, 아빠역은 내가 했고, 엄마역은 이모가 대역을 하면서 축하를해준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두째라니...-그래, 건강히 잘 조리하고, 다음기회에 한번보자.

출생한 것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뻐해줄 부모가 없으니, 얼마나 안타까운 일인가.그래도 형님에겐 알리지 않음서도 내겐 꼭 알린다.형님의 과묵한 성격보담 내가 더 편한모양이지.

내년에, 이사하면 한번 집들이 하고 술도 한잔하자 약속했다.

이사를 갈것인가?다른 집을 얻어 살것인가?아직도 명확한 답을 얻지 못했다.

-실평수 15 평에, 넓힌 2.5 평으로 합해 실평수 17 평정도에다 방이 3 개면그냥 살순 있지만, 조카들을 집으로 초대할 생각인데 그 정도의 집으로 오라고할것인가?

그냥 내 집이니까 편하게 살다가 기회가 되면 다른 곳으로 이살가더라로내 집으로 이살해야 할거 같다.2년마다 다른곳으로 가야 한다는 부담그게 없어 좋지만,비 좁다는 것이 걸림돌.내가 그렇게 심혈을 기울어 산집인데 내 공간이 이렇게 좁아서 어떻게 하나.

한번 세입자와 대화를 통해 방법을 찾아보자.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좋지만, 그게 수월치 않다.명열에게 1억정도를 일단 차용할 생각으로 애길했지만, 명확한 확답을주지 않아 이것도 좀 불안하다.

내년 3월이면 결단을 내려야 하는데....너무 안이한 생각에 사로잡혀있는게 아닌지 모른다.정신 차리자.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