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4 일째

베지밀 구입

정식품 고칼슘 베지밀을 구입했다.늘 인터넷으로 구입하는것이 유리하다.가격에서, 편해서 좋아 구입한다.

<정식품 고칼슘 베지밀 950ml> 36 개 주문했다.3 일후 배달된단다.

-난, 이게 소화가 잘되고 몸에 맞아.와이프는 이 베지밀만 고집한다.<역류성 식도염>이란 병으로 힘든 와이프.걸어다니는 종합병원이 맞는 말일 정도로 아픈곳이 많다.내가 말을하면 귀기울어 듣는게 아니라, 한귀로 흘리곤하니...명약이 무슨 필요가 있나?

수년간 이 베지밀만 먹어선지 먹기에 좋다.식물성이라서 그런가?비교적 소화가 잘되 몸에 맞는거 같다.

우유값 오르며는 덩달아 올라 매번 다음에 주문할땐 가격인상하고 하는데이번엔 지난 9월과 비교해 같다.

일반우유는,가끔 트러블을 이르키지만, 이건 아닌거 같다.190짜리의 작은 팩은,휴대하긴 편한데 대용량 보담 가격면에서 더 비싸 항상대용량으로 산다.산에 가기전에 한잔하거나, 집으로 돌아와 한잔하는 베지밀.휴대가 필요치 않다.

2박스 24개면 보통 2 달정도 마신다.와이프완 식성이 다른데 이것만은 맞는거 같다.

같은, 정식품이라도 여러종류의 베지밀.가격도 맛도 천차만별.그래서 늘 그 라벨로 주문해야지 잘못하면 엉뚱한 것을 사게된다.

- 우리나라 음식먹고 싶어 한번가고 싶어거긴 있을때는 몰랐는데 여기오니 더 먹고 싶어.없어 그런가봐.하는 영란이.-그래 오고 싶음 언제라도 와라 아니 여기서 살아도 좋다.왜 거기서 살아야 해? 언제라도 와 알았지?-알았어.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5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