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관악산 못가요

오늘 선약없음 천천히  둘레길이나 돈후에 점심하는게 어때?<윤 국장님>의 문자.어제 입원했던 부인이 퇴원했다는데...함께 나가서 스트레스 풀고옴 좋은데,가지 못하는 이유는 미세먼지.오늘도 수도권은 나쁨 수준인데 어떻게 가나?

좋은분이고, 대화가 통하고 주량도 비슷해 편한분인데 ...-다음날 한번 좋은날에 잡자구요,사모님 퇴원하셨다니 축하합니다오늘도 즐건하루 되세요.


산행도 함께 가고픈 사람이 있다.지금 형액암 투병중인 <강 과장님>참 좋은분이고,재직시나 퇴직시나 듬직한 시골형님같은 부드러움으로 대해서지금껏 좋은우정을 이어 오고 있지만...지금은 외출도 못하고 투병중이시라 안타갑다.사모님의 오랫동안 치매로 인한 스트레스가 병을 불러오지 않았을까.


좋은날에,관악산산행하고 와야지.좋은산공기 마시고, 맘 맞은사람과의 대화하고, 후에 소주한잔하면서 정담나누는시간.남자에겐 더 이상의 시간이 없다.


오늘도,아침식사후에 헬스장에서 땀 좀 빼곤 집에서 칩거햐야 할듯.이래서 헬스장에 등록한거라<주 승배>도 나의 권유로 같은 헬스장에 등록했단다.좋은사람과 운동도 하는 것도 좋은일 아닌가.지리적으로 더 가까운 곳을 선택하지 않고 내가 애기한 곳을 선택한건 아마도아는 사람이 있는곳에 하고 싶은거겠지.


어제도, 첨 20분간, 후에 또 30분간 러닝머쉰에서 뛰었다.첨이라 그런지 20분도 벅찼다.50분간뛴 거리가 5km라니 상당한 운동량이다.운동측정하는 헨폰은 기록하지 못하는지 표시안된다.세현에게 기록되는 손목시계 갖고오라할까?그게 좋을거 같다,하루 운동량을 측정할수 있어...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