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11 일째

주범은 도시가스?

-여기 이음새부분도 다시교체해 주는 것이 좋아요.여기서 가스가 샐수가 있거든요.그리고 보일러 배출가스 이음새부분도 다시 덧칠을 해주시는것이 좋을거 같아요지난번 강원도 가스누출도 이런데서 샌거거든요.출장비 2 만원입니다 연락해주세요.

엊그제가스 점검나왔던 도시가스 직원.메모해준다.

저녁잘때, 배란다문을 닫고 잔다.미세먼지가 들어오는걸 막기위함인데,그게 더 나쁜건지...??추울땐, 얼수 있어 닫고 자라던 강 서방의 말을 들었는데 그게 더 문젠가?왜 강 서방은 그런애길 해주질 않았었나....

어젠,배란다 창문열고서 잤다.안쪽 창문을 열고서 공기가 들어올수 있도록..아침엔 머리가 지끈거림이 사라진거 같아 좋았다.도시가스를 마셔서 그런건가?의심을 해볼수밖에 없다.

오늘 당장 지적해준 사항.고쳐달라 해야 겠다.건물주에게 연락해서 고쳐야 하지만, 그것을 애기한다면 또 어떤 응답을 할지..시비하기 싫어 수리해야지.다만 후에 애긴 해줄거다.

머리가 은근히 아픈 것.그게 도시가스 흡입으로 인한것이었을까?합리적인 의심, 해본다.

일단은,편안히 쉴수 있는 공간.수리해야지.그래서 사람들은 오래된 건물.세를 얻으려 하질 않는다.소소한 수리비가 만만치 않기때문...

가끔 살다보면, 의심스러운것은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 몰라서 당한 경우가많다.합리적인 의심과 상식.생각해봐야 한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