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엘지 유선방송

-오늘 유선방송 해지합니다.이미 어제 접수했고요, 빨리 해지해주세요.-우리방송을 해지하실려는 의도는 어디있나요?불편한점이 뭔가요?-그건 꼭 해지하는 마당에 애기해야 됩니까?기한 지났고, 새롭게 더 서비스 좋은곳으로 옮겨서 헤볼가 해서요.-그럼 오늘해지했고요 기기는 오후에 가질려 갑니다.-네.

이미 오전에 엘지기사가 와서 설치완료된 상태.<강서방송>과는 요금에서 서비스에서 티비상태서도 비교가 안된다.피시도 더 빠른거 같고...내 생각뿐일까?

3년간 엘지유선으로 봐야 한다그 사이에 이살갈거고, 그땐 와서 설치해줄거고..신경쓰는것도 일종의 스트레스인데 해소되어 편하다.왜 해지할려고 하면 그렇게 어깃장을 놓는지...

도시가스에서도 나와서 배란다 배관연결부분을 덧칠하여 혹시나 가스누출사고를미연에 방지할수 있게 했다.사고란 미연에 방지하는게 최선 아닌가?학생들 희생했던 강원도 사건.그것은 건물주의 방심이 부른 참사였다.좀 전문가의 점검만 받았어도 그런일을 방지했을걸...

티비가 훨씬 선명해져서 보기가 편하고, 체널은 담에 몇개나 배당할지 모른다.많은 체널을 보여주는건 상술이겟지.길들여지면 이걸 끊을수없으니...할일없이 매일 체널만 쳐다볼수 없는일.몇개만 나오면 된다.

피시의 속도.과연 얼마나 더 빠른지..지금은 감을 잡을수 없어 비교가 안된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