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다시 시작합시다 도전이 시작입니다 : 2 일째

며느리 감

어제,친구 ㅊ 를 찾은건 두가지 목적이 있었다.그 형님 별세에  따른 부의금 전달과 그의 처 조카를 먼 발치에서 본다는 것.세현에게 소개하기 전에, 미리 본다는 의미.

처 조카가 그곳에 알바온단다.가끔 필요할때, 알바를 쓰곤한단다.

y 대 미대의 재원.ㅊ 를 만나기 전에 슬쩍 봤다.평범한 처녀로 보인다.미모는 평범(친구는 엄청 미인이라 하였지만, 내 눈엔 평범)했고, 보통정도의 사람으로보였던건 너무 엄격한 잣대로 들이민건가?

-어째?-뭐 그렇고 그 정도의 아가씨 같다.네가 말한 엄청 미인은 솔직 아니고...네 조카라서 그렇게 말했겠지만....

지금은, 취업준비로 놀고 있단다.26살이면 세현이와 딱 6살 차이라서 그건 괜찮다.아무리 여자가 귀하다지만, 연상을 상상하긴 싫다.

아직 조카에겐 전하지 않았으니 애기한뒤에 차차 진행하잖다.모든 결정은 둘이서 하는거라 부모는 한편으로 밀려난다.인생은 어차피 둘이서 엮어갈거니...

미혼남녀, 많다.32살(88년생)이라 그리 늦은건 아니지만, 어영부영하면 훌쩍 넘긴다.영란이가 더 급한데 그앤 시집갈 생각조차 않으니 더 답답하다.

<결혼>참 어렵다.결혼도 어렵지만, 후에 너무도 흔한 이혼.서로가 맞지 않으면 편하고 쉽게 이혼을 해 버리는 세상.이혼이 그렇게 뭐 부끄러운것도 아니고....<백년 가약>은 이젠, 한물간 애기뿐인가.

-외모도 보통은 되어야 하지만, 첫째는 심성이 고와야 한다.어려서 부터 착하게 살아온 환경과 부모의 성향.그런게 영향을 많이 받는거 같아 당사자를 보려면 그 부모를 봐야 한다는 말.맞다.모범적인 가정에서 바르게 성장해온 자녀.절대로 비뚤어지지 않는다.

어떻게 전개될지...더 두고 봐야 한다.일단 애기가 된다면 세현이와 한번 만나는 보라고 할건데...사진을 보고 세현이가 어떻게 할지...어렵다.<인륜지 대사>란말.그래선가 보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7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