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헬스장의 운동으로 빠져들자

이젠,헬스장 이용을 아침으로 정해 규칙적으로 운동한다.7시부터 9시까지 약 2시간 운동하니 적당한거 같다.

보통 7-10 년 정도 된 사람들이 주류다.아침이라 좀 사람이 많은편이긴 해도 그때 하지 않으면 다른 약속있어도 좀 쾌히약속하기가 힘들다.숙제를 마치고 편안히 나갈수 있단 생각에 그 시간에 할려고 한다.까치산에서 함께 운동했던 < 주 >같이 할수 있어 좋다.

어젠,신규회원이란 생각에 박가스 한병씩 돌렸다.- 잘 먹겠습니다.이런 인사받고 보니 대화가 되고 어차피 대화하고 지내야 하는 공간이라어쩔수 없다.<인간관계>처럼 어려운게 어디 있는가?각각의 개성이 다르고, 살아온 환경이 다른 사람들.그걸 일일이 파악하고, 대화를 한단게 쉽지 않다.

어딜 가나 그런부류들이 있긴하지만, 여기도 그런 무리들이 있다.60대후반의 여인들.일단의 무리들이 왜 그렇게도 큰 소리로 떠드는지..?신경이 쓰인다.여러사람들이 제환된 공간에서 운동을 하는데 그렇게 떠들면 정말 귀가 괴롭다.톤 높은 소리의 여성음성.조용조용하게 애기하면 못 알아들어 그런가.

내 아니또래의 어떤 사람.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본 받고 싶다.-여기서 운동 몇년 하셨나요?-한 8년 정도 되었어요.균형잡힌 몸매와 알통과 근육들이 알맞게 멋있다.뭐 지금 이 나이에 근육을 만들어 어느 대회할건 아니지만, 그래도 근육질의 남성그 멋은 정말 멋있다.-저 정도의 몸매를 만들려고 얼마나 노력을 했을까.

러닝 머신도 지금은 스피드 6.2 정도에 놓고 약 25 분정도 걷지만 이것도 시간이 흘르면더 빠르게 더 긴 시간을 해야 한다.천천히 욕심내지 않고 서서히 늘려가야 한다.과유불급이란 말.절대로 욕심을 내선 안된다운동이든 삶이든......

서서히 운동을 싫어하는 와이프.이곳으로 끌어들여야 하는데 쉽지 않다.-너무도 몸이 피곤하다.그건 운동을 헤피하는 말에 불과하고 의지가 없다는 말.

운동끝나고 나른한 피곤이 몰려오면 30 분간의 낮잠.꿀맛같다.

이런 시설에서 진정한 운동을 할수 있어 좋다.열심히 하여 근육질의 몸매를 만들어 볼 생각이지만, 이런 의지가 지속되어야 할텐데 ...그건 자신의 의지에 달렸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