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현대에도 수도땜에 신경쓰나?

-사장님 골목이 오늘중으로 수도공사가 마칠예정입니다.내부 공사를 빨리 하셔야 할거 같네요.광주의 추진회장의 멧세지.

어젠,이러한 문자가 날라왔다.드뎌 이젠 수도가 개통이 되는건가 보구나한단계 더 한번의 공사.내부이음공사를 해야만 한다.

그곳에서 선정한 업체가 좀 그렇다.-자네가 공사를 해줘야해.그래도 믿을수 있는건 자네니까..-네 형님,전 100 이상 들어가야 할거 같아요.그래도 제가 해요?-그건 물어보나 마나지 왜 자넬 내가 하라고 하겠어?믿을수 있고, 내부사정을 잘 아니까...

수원의 강 서방에게 의로했다.손아래 매제지만, 그래도 더 꼼꼼히 챙겨주고 후에라도 가서 서비스를해줄거 아닌가.

-적어도 4 명이 이틀을 해야 할거같네요.-그건 자네가 잘 알거고....

이젠, 공사후에, 세입자로부터 물이 잘 나온단 말을 들음 된다.회덕동에 수도물이 나온다?지금도 이런곳이 도시에 많은가 보다.그간,집만 덩그렇게 지어놓고 기반시절은 전무한 상태.지하수를 파서 물을 먹고, 도시가스가 공급되지 않아 위험한 L.P.G로 생활해야했으니 그 고통은 말할수 없었다.

그 집에서,단 한번도 산적이 없었지만, 이런 기반시설의 미 설치로 해서 세입자 구하기도 힘든 시절이 엊그제 같다.이젠, 해결될려나..??
신속히 공사를 마무리하고, 물이 나오게 해야 한다.이런 믿음이 으로 강 서방을 시킨거다.잘 되겠지..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