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금연하면 상금줄께.

-아빠, 오늘부터 금연결심했어요?전에, 금연하면 상금준단 말씀 지금도 유효하죠?-그럼 유효하지.200 줄께.단 그걸 다시 피우면 배로 갚아야돼 할수 있어?-네, 당연하죠.

이 놈이 담배피우건 고등학교시절였던거 같다.못된건 금방 배우는 시기라서......-넌 금연 언제 할거야?-지금 천천히 끊을려 하고 있어요.-임마 뭐 천천히 끊는다고?그런맘으로 했다간 10 년가도 못끊어 중독성 땜에..단칼에 쳐야지. 절대로 그런 맘으론 안돼.독해야하는거야.

헌데, 오늘 그런 결심을 한걸 보면 그냥 해본소린 아닌거 같다.32살의 나이가되어도 그런걸 못한걸 생각하면 참으로 한심한 생각이 들겠지.남자 주제에 담배하나 못끊는다는것.-차라리 술 한잔 하는건 이해하지만, 담배는 백해무익이지.그런 잔소리라고 해도 자주 듣다보면 자신을 한번 되돌아 본거겠지.

-1800을 갚기위해서 적금을 2 년짜리 들은것.-금연을 결심한것.-체중을 줄이기 위해 운동을 할것이라는것.뭣인가 마음의 결심을 했기에 전화한거 겠지.모든건 스스로 하는게 훨씬 낫다.남의 도움으로 하는건 의욕이 사라지면 도로아미 타불.

아무런 이유도 없이 영웅심 같은 우쭐한 마음으로 피우는 담배.하루라도 빨리 금연하는게 건강으로 가는 첩경이다.-왜??건강에 치명적인 담배를 피우는가?

비정상에서 정상의 길로 가는길.그길은 쉽지 않다.습관을 하루 아침에 바꾼단 것.그래도, 다행이다.결심으로 잘못된 습관을 고친단 것.박수 쳐주고 싶다.자신의 잘못된것을 고치는것.그건 스스로 우러나와야만 가능하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