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6 일째

계절의 여왕 5월, 언젠적 애긴가.

-메이퀸, 5월은 계절의 여왕.이런 수식어가 무색하게도 요즘 5월은 희뿌연 미세먼지가 하늘을 가리는 그런날들이더 많았던 5월.언제나 그 푸르고 푸른 하늘의 맘껏 우러러 바라보면서 하루를 보낼까.요원할거 같다.

-맑은 공기도 못마시고 사는 세상.이런 삶이 과연 고품격인 삶일까.넓은 초원을 맘껏 달릴수도 없는 날들.이젠,봄날은 미세먼지와의 지루하고 답답한 싸움.그런 우울한 날들의 연속인거 같다.
5 월도 오늘이 마지막.이젠, 6월이 다가오면 미세먼지는 물러갈거지만, 대신 장마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들이엄습해올거다.짜증나고 지루한 여름.무더위와 모기와의 또 싸워야 하는 여름.반갑지가 않다.

올 여름까지만, 여기서 지내고 내년 2월엔 내가 살아야 할곳.그린으로 이사가야 한다.늘 들떠 있는듯한 마이 홈.남의 집에 머문단 것은 항상 이사를 염두에 두고 살아야 하는것.2 년만 살다가 제대로 내가 거주할곳을 선택해서 살줄알았는데..여기서 내년 2월까지 견뎌야 할거 같다.4년을 여기서 견디는가보다.

<그린>으로 이살가야 한다.더 이상 여기서 머물긴 싫다.주위의 여건도, 안정감도 없다.내가 살아야 할곳,거기서 부터 편하게 살자.

-왜 내가 집도 없는 사람들처럼 방랑자 처럼 떠돌면서 살아야 하나.정착하자.모든게 그래야 안정이 된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7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