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3 일째

인사는 가장기본적인 메너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헬스장 다님서 이런 인사를 한다.처음에 왔을때 부터 그런 인사를 해 왔다.처음온 사람이 먼저 인사를 해야만, 더 가까워지는것 아닌가.
이젠,누구든 먼저 본 사람이 인사를 한다.그건 기본 아닌가.나이가 아니라, 먼저 눈에 발견한 사람이 먼저 인사를 하는건 기본인데..60 대 중반의 줌마.몇번을 인사를 해도 "네" 그럴뿐..먼저 인사를 하는 법이 없다.-내가 잘못 봤나? 아니겠지 착각이겠지.헌데 , 몇번을 그렇게 먼저 인사를 했을때 받을뿐..먼저 인사를 받아본적이 없다.-이건 아니지.

참 이상한 여자다.아니, 젊은 여자들은 보아도 인사를 하질 않는건 여기 물이 그런거라 이해를하는데, 이 여잔 아니다.뭐라고, 특별한 것도 없고, 특이한 외모나, 멋을 내는 스타일도 아닌 평범한60 대 중반의 줌마일뿐...

요즘은,봐도 소 닭 쳐다보듯 한다.그 여자도 역시 그렇게 보곤 해도 그대로다.-저 여잔 원래 좀 그래요 뭐 그렇게 대함되지 뭐 하러 인사해요?그애길했더니, 같은 여자입장인데도 옹호한것이아니라 그냥 편하게지내란다.

다른사람들관 다 인사하고 지내는데, 이 줌마하곤 담을 쌓도 지낸다.왜??내가 뭐 잘못 없는데도 왠지 싫다.내가 왜 그 사람의 비위를 맞춰가면서 불편하게 지낼것인가?

"먼저 본 사람이 인사를 한다"이건 살아가면서 사회생활하면서 공통적인 기본 메넌데..그런 정도의 소양없는 여자와 말을 섞으면서 지낼필요가 없다.다른 사람들관 아무렇지도 않게 지내는데 왜 자신에게 그럴까?한번 쯤 생각을 해보지 않았을까?반응이 없다.아니 외형이 좀 센스가 없어 보인다.

이런 기본적인 메너가 없고 소양이 부족한 사람들과 무슨대화가 필요해?그냥 편하게 살려고 한다.편하게, 그냥..더 좋은 사람들, 좋은 아줌마들과 대화하는데도 모자란다.

<소통>안되고 기본적인 메너 없는 사람들철저하게 가려서 만나야지.무엇을 얻겠다고 그런사람들과 사귄담?편히 살자.그것도 스트레스 줄이는 방법 아닐까.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4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