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배우 전미선의 죽음을 애도.

-29일 11시 45 분경 전주의 모호텔에서 배우 <전 미선>씨가 스스로 목을 매 숨진채 발견 119로이동했지만,이미 숨진뒤란 보도.충격였다.그정도의 미모에, 인기스타인 그녀가 왜 스스로 생을 마감했을까?


한때,건강이상으로 힘든 시절을 보냈단 애긴 들었지만...전북대학교에서 29.30일 공연을 앞두고 숨을 거둔건 어떤 말 못할 사정이 있었을까?


티비에서 자주 봤었고,차분하면서도 이지적인 모습이 참으로 좋은형의 스타로 봤었는데,참으로 안타깝다.이 정도의 인기를 누리다가 , 국민들의 가슴에 사랑을 받아오다가 그렇게 갈수 있을까.-그녀의 가슴에 어떤 아품이 있었기에 그런길을 선택하고 말았을까.


우리가 늘상 접해본 화려한 그들의 모습.<인기 연예인>이란 그림.신비스런 존재로 비쳐지고, 날마다 화려한 날들의 생활.상상하지만...내면은 그건 아닌데..........

-누가 이런인기스타에게 말못할 아픔이 있었을거란 상상을 했을까.한참 인기속에 누리고 살아도 모자랄 세상에...<최 진실>의 자살을 우리가 봤었던 기억과 그때의 충격.화려함 속에 감춰진 말못할 아품의 그늘.참으로 안타깝다.


그녀의 모습에선 늘 잔잔하고 선한 표정으로 크로즈업되곤 했다<악인역>하곤 어울리지 않은 착하고 마음씨 고운 여인의 표상.다신, 볼수 없다는 현실.안타깝고, 아프다.


-그런 선택만이 최선의 길은 아닐텐데...-좋은 세상에서 편히 쉬시길.......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