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도전있는 곳에 변화가 있다 : 1 일째

자신의 몸을 사랑해야지.

-지난번 아팠던 귀쪽아닌, 머리쪽이 욱신거리고 아프다.어제 새벽 와이프의 하소연.-그럼 그때 이비인후과 아니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물어보지 그랬어.-그건 못 물어봤어.

일단은,머리쪽의 통증이라면, 이비인후과 소관은 아닌거 같고, 뇌기능 아닐까.화곡역옆에 있는 <통증마취과>에 가라했다.가끔, 허리통증이든 관절통증이든 갔던 곳이라 한번 가서 진단을 받으라했다.

혈류가 잘 통하지 않아 신경방면혈관이 막힌거 같더란다.주사맞고(이 주사가 일종의 마약성분인거 같아 늘 좀 찜찜했지만....)약 조제하고 왔더니 통증이 가라앉았다.-이 효과가 며칠이나 갈까?아무래도 이건 완치가 아니라 일시적인 통증완화란 생각이 들곤한다.

혈관의 흐름이 원할하지 못하면 죽는다.그런게 바로 뇌경색이고, 뇌출혈로 인한  무서운 병 아닌가.

-자신의 몸을 사랑하지 않으면  결국 버림받아 죽는다.

왜?자기의 몸을 신경안쓰고, 수십년동안 지겨운 <당뇨>에 시달리면서도 그렇게도 무신경한지...답답하다.옆에서 조언이라고 해주면 잔소리 쯤으로 치부해버리는 못된 습성.-당신은,건강을 위한 A.B.C를 무시해 그렇게 아픈거야.규칙적인 균형식사와 적당한 운동.이것만 제대로 지켰어도 그 당뇨완치 판정 받았어.
-됐어.다 알아.

대화가 막히곤 한다.자신이 자신이 없으면 내 말을 듣고 실천을 하던가.그것 싫으면 스스로 자신의 몸을 제대로 관리를 하던가...-다음에, 또 다음에....이런 식으로 대응하고 미룬다.습관일까, 게으름일까?부부간의 소통.막힌지 오래지만, 그래도 부부의 연을 맺은건 <운명>이기때문에 개선하고 건강을 회복해그날까지는 편하고 건강하게 살려고 하는데....<의견일치>가 그렇게 어렵다.내가 답답한건지 아님 와이프의 사고가 막힌건지.....

-당신은,건강관리만 해 그것이 날 도와주는거야.왜 그런것 조차도 못해?-난 하고 있어.

한번 맺어진 사람,한때는 사랑을 했거니와 결혼으로 골인도 한거다.내가 맺은고리.숙명으로 받아드리고, 잘해주고 싶어도...왜,간극을 벌리고 따라오지 못하는지...??가끔은,스ㅡ트레스 쌓인다.그 잘난 마누라 때문에....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15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