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조은누리의 생환.

충북무심천 변에서 놀다가 실종된 조은누리양.지난달 23 일 엄마와 찾았다가 먼저 귀가하란 엄마의 말듣고 귀가중에 실종.


무심천 변에서 산쪽으로 900여m 정상부근에서 발견 이젠 일반병실로 옮겨대화가 가능하고, 정상적인 사람으로 곧 퇴원한단다.-14 살의 지적장애인이라 그힘든 10일을 어떻게 산에서 버텼을까그리고,어떻게 먹지않고 발견될수 있었을까


5700명이나 되는 군경의 수색에도 발견되지 않았던 그녀.산 정상부근에서 군견에 발견되어 무사하단다.이런게 기적일거 같다.여자로써, 더욱이나 어린 나이에 깜깜한 산속에서 그 긴 10일견딜수 있었던 힘은 어디서 나온걸까.


그렇게 열성적으로 수색해도 발견되지 않는 조은누리양.건방진 생각인지 몰라도...-계곡에서 ㅇ 의 시신발견.자꾸 이런 뉴스만 그려졌었다.대 부분 그렇게 이어졌던게 사실였으니...


거의 정상에 가까운 모습으로 발견된 그녀.10 일동안을 가슴조리며 별 상상을 다 했을 그녀의 부모의 심정.아마도 까맣게 타들어 갔을것.그 누구도 그랬을거니까..


자식이 정상한 애가 아니라고, 외국인 필립핀으로 원정가서 버리고 온 비정한 부모.-4 년동안 애가 영어공부에 능통하기 위해 그곳에 뒀다?이런 뻔뻔한 부모의 애기.이해를 할수 있는 말을 해야지.자신을 버린사실을 알게 되는 날.그 아들은 부모를 어떻게 생각할 것인가.


-귀엽고 상냥한 조 은누리양.기적적으로 돌아온 그녀.더 맑고 더밝은 모습으로 성장하길 빈다.그녀의 생환을 애타게 지켜봤던 국민들.다 같은 마음일것.


연인원 5700 명의 군경 수색팀들.그 분들의 노고는 말해 무엇할까.그녀의 생환,모처럼 단비같은 기분좋은 뉴스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