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도전있는 곳에 변화가 있다 : 1 일째

ㅈ 와 재회

-오늘 바쁘지 않으면 한번 얼굴 봐요ㄱ 사장에게도 전화해 보세요.뜬금없는 ㅈ 씨의 전화.

3달 정도를 잠적해서 억측만 무성했는데...-우리 아저씨, 건강에 이상이 있어 그러오니 당분간전화를 삼가해 주셨음 해요 미안해요.부인의 뜬금없는 전화로 끊었는데...몇번은  ㅈ 의 전화가 왔지만, 완곡하게 거절했었다.어림짐작으로 아는거라.

전혀 몰랐는데, 정신과 치료를 받았단 병력을 애기해줘 알았지.본인은,그런 말을 한번도 뻥긋하지 않아 모르고 있었던 것.우리가 안지 3 년이 지나도록 한번도 그런 이상한 증상(?)이나발언을 목도 못했는데, 그런 고질적인 병마에 시달렸나보다.


-우리 만나서 모른척하고, 술은 사양하고 식사나 한번 해요. ㄱ 사장이 오케이한다.


아무리 좋은 사이라  해도 건강이 갈라놓으면 떨어져야 하는게 운명.자신의 병을 숨겨야 할 이유가 있을까?정신병력(?)이라 숨기고 싶은 심정은 이해한다.

3 개월의 잠적을 어떻게 설명할지..한번 애기나 들어보자 했다.

1 주일에 한번 정도는 만나서 소줏잔을 기울이며 끈끈한 정을 이어왔는데..단칼에 자를순 없다.인간의 정, 그건 인위적으로 쉽게 끊을수 없는 일.

ㅈ 가, 진정으로 우정으로 대한다면 자신의 병력을 소상히 애기할거고그걸 우린 경청하고, 도울수 있는 방안도 모색할수 있다.

ㅈ 씨의 문제, 그건 과음인건 다 안다.과음으로 얻을수 있는건 <알콜 중독>이고 죽음으로 빨리 다가서는 길애길 들어보자.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15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