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도전있는 곳에 변화가 있다 : 2 일째

금주, 그후

술을 끊은지 어언 두달?느낌이 다르다.우선 혈압이 늘 정상을 보여주고, 일단 컨디션이 좋다.<계피부과>에서 피부때문에 당분간 금주가 좋다고 해서 끊은것.술과 난 잘 맞지 않나보다.건강이 좋아진다면 끊어야지.

어제도,< 착한 돼지>에서 헬스장의 총무와 <연>과 셋이서 고기를 먹었지만, 술을한잔도 먹지 않았다.전 같으면 상상도 못할 일.

<사교>에선 술이 필수적이라 한다.여자든 남자든 술은 다 잘먹는다.맨숭 맨숭해서 재미가 없다고 하지만....내 본위로 살아야지 할수 없다.분위기가 싱겁고 재미없어도 할수 없다.건강보다 더 앞선것을 선택할수 없으니까.

-화곡동 사는 처 이종사촌처남.오늘 야외로 식사하러 가자고 선약을 했지만, 담으로 미뤘다.화창하고 맑은 날도 많은데 겨울비가 내리는 썰렁한 날에 구태여 멀리가서식사할 필요가 어디 있는가.멋없다.섭섭한가 보다.멋드러진 차를 몰고 가고 싶은데 담으로 미루니 그럴수 밖에..

요즘 혈압은 보통수축기 129에서 123 으로 나오고 확장기의 혈압은70 내외서 왔다갔다 한다.정상 언저리에 머물고 있다.전의 ,135 내외서 머물던 것에 비하면 개선된것 아닌가.<술>탓인거 같다.그거 밖에 더 변할거 없으니까.

요즘 영란이가 잘 끓여준 <미역국>을 먹어서 그런건지도 모른다.미역이 내 입맛에 잘 맛는건가 보다.땡긴다.

모든건 <건강>에 맞춰야 한다건강에 나쁜걸 알면서 지속한다면 그건 어리석은 행위일뿐..술,영영 끊어야 할거 같다.나를 위해........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1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