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도전있는 곳에 변화가 있다 : 1 일째

결혼식 참석

어젠,친구 ㅎ의아들 결혼식에 참석했다.왕십리역사에 위치한 <디노체 컨벤센홀>지하철역사는 어디나 마찬가지지만, 역시 혼잡하기는 마찬가지다.


하객을 맞는 ㅎ 와 그의 부인.힐체어에 앉아 맞이하는 모습이 가련해뵌다.아들 결혼앞두고, 갑자기 뇌졸증으로 쓰러져 힐체어 탔단다.어떤 일로 그렇게 쓰러졌을까.아들결혼과 관련된거 같긴한데 그걸 깊이 물을순 없다.


가까운 친구들 16-7 명정도가 한 자리에서 식사를 했다.식장은 둘러보지도 않고 식당으로 직행.다들 그런다.그 시간이 17시라서 저녁식사를 했지만, 준비된 음식이 형편없다.달랑 갈비탕 한그릇 주곤 다른음식은 갖다주려고 하질 않는다.-여기 아줌마 저거 좀 더 갖다주세요.말뿐, 이행은 되지도 않는다.이렇게 음식이 형편없을바엔 차라리 부페가 더 낫다고들 한다.하객들이 음식으로 불평을 한다면 얼마나 황당한가.하객초대해놓고 이렇게 형편없는 음식을 대접하다니...다신,왕십리 <디노체 컨벤센 홀>은 신청하지 말아야 해야 한다.눈감고 아옹식으로 하객을 대접하다니.......


하두 신장이 작아 꼬마란 호칭으로 불렀던 석범.오랫만에 만났다.시골교장으로 정년하곤 매일 자전거 타기로 시간을 보낸다한다.아직도 신장은 작아도 자상해 보이는 시골교장 .딱 그게 맞은거 같다.-자넨 참 꼬마였는데, 세월이 흐르니 이젠 의젓하네.-그랬었지 그땐 왜 그렇게 작았는지 몰라...지금도 신장이 큰건 아니지만...


친구들과 재회를 회피하려고 먼저 방문했다는 ㅁ 지난번 일동아들 결혼식에서도 그랬다더니 오늘도 그랬나보다.왜?친구들과의 만남을 기피(?)하나..뭐가 그렇게 불편했을까.


친구아들 결혼식에 오는 친구들.점점 그 숫자가 준다.몸들이 점점 건강하지못하단 애긴거지.자꾸 맥주한잔 하자는 상환이의 팔을 뿌리치고 왔다.난, 술을 이젠 멀리해야만 한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15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