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나이 들면 외롭다.

-어디야? 나 바로 옆에 와있어 점심할까?인근에 사는 처 이종사촌처남이다.사전연락없이 불쑥 찾아온 것은 나름 편해서 그런거겠지만, 조금 당혹스럽다.

<할머니 추어탕>벌써 대기자가 15 명이 기다리고 있지만, 날씨가 추워 다른곳으로 이동하기가 싫다.날씨가 추워서 그리로 몰렸을까.이 집은 뭐 특별한건 없는데 늘 붐빈다.10 여분을 대기실서 기다렸다가 먹고 왔다.

-오늘 내가 그 시간에 맞추지 못해서 못나갈거 같아요 미안해요.-네.<단감>을 준단 순천의 김아줌마.성의를 무시한거 같아 미안했지만 어쩔수 없었다.점심을 포기하면 몰라도....

식후에,바로 곁에 있는 작은 커피 솦으로 옮겨서 애기하고 왔다.추운데 , 그리고 특별히 할일없는데 그냥 보내기가 좀 그래서간단히 커피 솦에서 애기 좀 하려했는데 한 2시간은 머문거 같다.

<흘러간 이야기>가 주제다.하긴 뭐 현재의 스토리가 있어야하지.-자신이 시골서 올라와 서울에서 살아온 애기.-군대 애기.-자신의 재태크 담.다 아는 스토리를 반복적으로 듣는단 것도 지겹다.나이든 사람들 공통적으로 애기하는것은 자신의 과거의 영웅담과 돈 벌었던 추억.그리고 여성편력 등등.조금은 과장을 붙여 애기하는 것이지만, 자주 들어 지겹다.

이 처남도 41 살이나 먹은 아들의 미혼으로 고민이 깊다.그래도 나 보담 낫지 않는가.변호사 출신며느리 까지 얻었으니...난,언제나 둘중 하나라도 결혼을 성사시킬까.너무도 아득하게 느껴진다.-선택은 본인이고, 앞으로 행복은 본인의 것.부모가 조언은 해줘도 강요는 못하는 시대.맘만 다급하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 거리에 오리털 파커가 물결친다.낼은 한파라는데, 걱정이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