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전립선 비대증

영등포 시장부근의 비뇨기과 병원.-요속검사와 괄약근 강화훈련.갑자기 이런 검사를 하라는 의사.

-이번엔,밤에 소변을 금지하는 약을 빼고, 그 대신에 괄약근훈련을 매일 100회씩하세요.이거 중요합니다.테스ㅡ트 해보니 수월하지 않다.매일 100 회면 참 힘들거 같은데....

지난번 피 검사결과는 별다른 이상은 없나보다.헌데 이번엔 왜 요속검사를 하는지?별다른 설명도 없이 괄약근 훈련하란다.-왜 여태 이런 훈련애기 없다가 갑자기 애기하나?

요속검사와 괄약근 훈련 10분한것이 검사료 26400 원.과연 이런검사를 하는것이 타당한 것인지...의사의 지시대로 해 보겠지만, 뭐 그렇다.별로 획기적인 개선은 기대할수 없을거 같다.<괄약근 훈련>은 처음부터 하라던가 하지 거의 7-8년동안 다녔는데 한번도 그런애기 않다가 왜 갑자기 그런 제안을 하는지,,,??이해가 안된다.

나이든 남자들의 공통적인 질병, 전립선 비대증.부끄러운 병은 아니지만, 좀 그래도 그렇다.

약은 매일 저녁에 자기전에 3알을 복용했는데 이젠 두개만 복용하면 되지만...그 결과는 어떨지..?외려 더 불안하다.밤에도 화장실에 들락거려야 하는거라...

나이가 들면 병은 델고 산다고 했다.치료하면서 살아야 하는 연대.그래도 저승보담 이승이 낫지 않는가?,<김 우중 전 대우구룹>회장의 별세소식.한때는 재계2위까지 달렸는데....명복을 빈다.오면 가는것이 순리인것.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