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11 일째

열정도 좋지만...

화장실서 쓰러져 2주간 입원했다 오늘 나온 분.80세의 고령인데, 운동에 대한 열정은 대단한가 보다.<뇌경색>으로 입원하고 나온 마당에 벌써 운동하러 나온건 좀 성급한거 같다.-좀 쉬시다가 천천히 몸 컨디션 좋을때 나오시지 무리하신거 아닌가요?-집에선 운동할수 없어 여기나와야 조금이라도 할거 같아서..


10분 운동에 샤워 20분이란 말할정도로 운동보담 샤워하러 나온 분였다.항상 걸음거리도 좀 불안했고, 몸도 비대해서 조심스럽게 살아야 하는 분이란걸다 아는 사실였는데, 어쩌다가 쓰러졌을까.<뇌>가 다쳤다면 후유증은 상당히 심각한데....겨울철 고혈압 환자들, 조심해야 한다.건강에 대한 과신, 그게 참 위험한 사고.자신감 갖는건 좋지만,과신은 위험하다.

부인을 대동하고 나온 분.아마도 혼자걷기가 불안해서 동행한 모양이지만, 보기에 그렇다.


-사장님, 우리아저씨가 헬스장에서 가장 믿을수 있고 친절한 분이라고 하면서자주 애기했어요.그래서 그런데....좀 부탁을 드릴까 하고요.제가 수고비를 드릴테니 매일 운동후에 우리남편의 샤워를 좀 도와주세요.


남편을 대신해 부인이 그렇게 간청한다.-그럼 그거야 해드린건 힘든건 아니지만, 제가 매일 11시 정도가 되어야운동이 끝나거든요, 그 시간대에 오신다면 몰라도 그 전에 오셔서 도와달란건좀 그렇네요.그리고 아는 분을 도와드린건데 뭐 수고비 운운하세요 그런말 하심 안돼요.매일 11 시 바로 전에 오시면 제가 도와드릴께요.-그럼 낼 부터 그 시간대에 올께요 좀 부탁드려요.


끝내고 샤워하면서 같이 도와주는게 뭐가 어려운가.내일 부터 오신다면 도와줘야지 어쩔건가.오죽했음 부탁을 하겠는가.많은 사람중에 그래도 날 신뢰해서 지목해 부탁을 한건 외려 고마운 일이다.상대방의 마음에 그래도 내가 조금은 믿음이 간단 애기 아닌가?

건강도 아직은 온전하지 않는거 같고 좀 천천히 회복한뒤에 와도 되는데..성급한거 같다.그래도 그런 일을 당하고서도 의지를 굽히지 않고 건강을위해 운동하려는 의지만은 장한 것 아닌가.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