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11 일째

광주의 집 매매 될려나?

-사장님 이젠 저도 사업때문에 이살가려고 합니다동안 신세많이 져서 고맙구요 감사했습니다.광주의 전원주택에서 5 년간 살았던 ㅂ 씨의 전화다.


다시금 부동산 중개업소에 새론세입자를 부탁했다.-그거 전세 얼마나 받을수 있을까요?-2억 5 천정도는 될거 같아요.-그럼 빨리 해  놔주세요.


어떤 사깃군에게 속아 엉뚱한 광주의 산아래 주택.공사비를 다 줬더니 완공도 못하고 도망가 버린 그 놈 .ㄱ사전에 집에대한 소유권에 대한 사항을 법적조치를 해 둬서 망정이지 아마도 그걸 못했다면 이 집도 그 놈이 다 싸게 팔아버리고 도망갔으리라.그 작자를 잡았지만,,,어떻게 조치를 할수 없았다.빈몸이라 어떻게 할수 있는 것이 없었다.교소도에 수감시킬수 있는거 밖에는...돈 한푼없던 그자가 와이프 꼬셔 그집을 짓게하곤 ...공사비를 지속적으로 요구했었다.-이번에 투자하면 이젠 돈 들어갈 곳 없다는 식의 사기.

그리곤,공사비 투자할곳이 없자 공사도 중지하곤 잠적해버린 그 자 <김>몇번이나 사깃죄로 집어 넣으려 했으나...이미 이걸 감지하곤 자신의 돈을 모두 빼돌려 빈 손으로 되어있었다.가증 스럽게도 그 주제에 외제차를 타고 다녔던 김.

그런 노련한 사깃군에 속아 넘어간 와이프의 어리석은짓이 더 밉다.그런 이유로 엉뚱한 광주의 한적한 시골 변두리에 그런 집을 짓다니...대지 140평에 일층 40평 이층 20 평.그럴듯하게 보이지만....<광주>와는 아무런 연고없는 내가 어떻게 버틸것인가.


-저도 그곳에서 빠져나오려고 얼마나 힘들었는데요?싸게 라도 파시고 나오세요.정말 거기에 갖히면 못 나와요.옆집의 아줌마가 자신의 집을 처분하기 위해 엄청 노력했단다.<전원주책>은,위치가 중요하다.서울근교라면 내가 가서 살건데 이건 아니다.손해가 되더라도 팔아야 한다.안산도 광주도.....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