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광주 집 세입자 전세계약

어젠,광주의 집.새론 세입자와 전세계약을 했다.6년전 2억2천에서 2 억 5 천으로 6년간 겨우 3000 올랐다.그 당시는 도시가스도, 수도도 들어오지 않았던 오지였는데...지금은 모두 해결되어 한결 편한데도 오르지 않았다.

<전원주택>단지가 이젠, 빌라들이 주변에 들어서 조용하고 쾌적한 모습은찾아볼수 없게 되었다.하두 빌라가 많아 분양도 안된단다.누가 이런 곳에 빌라를 분양받아 살려고 할까.덩달아 전원주택들이 인기가 하락한 것인거 같다.-무슨 수를 써도 팔고 나오세요 거기서 있어봐야 오르지 않아요.옆집 줌마가 전화로 그랬었다.

세입자는 40대 중반의 줌마혼자다.인근에 식당을 운영하고 있단다.첫 인상은 좋아보여 좋긴한데 모르지 사람은 겉 모습과는 다를수 있으니까.자꾸 피곤하게 뭐 요구조건이 많으면 피곤하다.그런정을 아니까 난 이집에서 5년째 세를 살고 있어도 어느것 하나 고쳐달라고 한적이 없다.집 주인은 세입자의 전화가 젤로 두렵다(?)뭐를 자꾸 해달라고 하는게 대부분이라서...

일단 현 세입자와 동행으로 현장을 봤다.어찌 그렇게도 세간살이가 많은지 엄청나다.이 많은 짐들을 어떻게 갖고 갈런지..........걱정된다.

-집에 들어오는 전기선이 불량한건지 자주 끊어져 이건 손을 좀 봐줘야 할겁니다세입자가 그런다.강 서방에게 애기 했다.전기분야 전문가와 동행해서 고쳐달라고...아무려면 전혀 모른사람 보담 더 나을거 같단 생각이 든다.집 같지도 않은 집.미련없이 던져 버리고 싶은데....그게 맘대로 되어야 말이지.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