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다시 시작합시다 도전이 시작입니다 : 1 일째

<살춤>

이 관용작가의 살춤을 읽었다.
-나는 사람들의 가슴에 사랑의 수액을 운반하는 역활을 하기위해 글을 쓴다.

주인공 세화는 미남인 이 동규를 만나 운명적인 사랑을 한다.고아원에서 성장한 세화와의 결혼을 동규의 부모는 절대적으로 반대한다. 누구나 같은 마음일것.그 누가 아무런 문제없이 잘 성장시킨 아들을 그런 고아원출신의 고아와 결혼을흔쾌히 허락할것인가.


반대를 무릅쓰고 둘이는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그 자리엔, 신랑측은 아무도 없고, 세화편에선 고아원의 가난한 애들이  해맑은 웃음으로 두 사람의 행복을 축하해준다.

육사 출신으로 현역 소위인 동규는 꿈같은 신혼생활을 세화와 꾸린다.최전장인 양구지역에서 힘들게 군인생활을 하는거지만...천사같은 세화와 알콩 달콩 즐거운 삶을 영위함서 아들 <병진>도 낳으며행복을 수놓고 사는데....

<호사다마>라 했던가.두 사람의 행복을 신이 질투를 한것인가.

최전방에서 간첩침투로 작전중에 간첩 5 명을 사살했으나, 간첩의 총탄에 맞아숨을 거둔다.남편이 숨을 거두는 시간에 아들 <병진>도 급성페렴으로 죽고 마는데...급보를 받고 달려간 남편의 부대엔 눈을 차마감지 못하고 죽은 남편.남편과 아들을 동시에 잃은 세화.그런 불행이 운명였을까.

<이 동규>와의 사랑을 추억에 묻고선 요정에 나가는 세화.그곳에서 우연히 고아원 시절에 함께 생활했던 동생같은 <영미>를 만난다.이미 영미는,술집 접대부로 전락하여 삶을 영위하고 있지만...세화는 절대로 사랑했던 동규를 잊지 못하고 어설픈 사랑을 않는다.비록 호스테스지만, 세화는 영혼을 팔지않고 돈 벌기위해 육체를 던지는 값싼짓은 하지 않았기에 도도한 호스테스로 소문난 여자.

영미는,그곳에서 사귄 남자가 < 최 인태>란 아무것도 없는 여자가 벌어다 주는 돈으로근근히 살아가는 기생충같은 놈팽일 만나 동거에 들어가는데...영미가 술집에서 번돈으로 혼자서 술주정이나 하는 인간막종인 최 인태.그 자의 사슬에서 벗어날수 없다.
<돈>을 주고 빼오지만...다시 영미를 납치하여 노예처럼 델고 사는 남자 최 인태.또 다시 세화를 꼬셔 영미를 만나게 해준다고 해 놓고 자신의 방으로 유인 성폭행을 시도하지만...무산되자 영미를 델고와 자신의 앞에서 갖은 못된 짓거리를 하게 하는 최인태.보다 못한  세화는 그 자의 눈을 찌르고 만다.손 아귀에서 빼오려는 수단으로 그런짓 밖에 할수 없었다.급습을 당한 그는 눈을 부여잡고 쓰러지자 도망쳐 오는데....

그 자의 협박으로 조건부 합의를 하잖다.자신과 한달의 동거를 조건으로....1000 만원의 현금을 달란다.


그런 사실을 안 유동준 기사가 나타난다.평소에 그 술집에서 손님으로 알았던 멋있고 재력있는 유명한 사람인유 동준.그 사이서 500 을 주고 합의하고 자유로운 몸이 된 세화.유동준의 신세를 진 사람이라 결혼이면 모든게 끝인데...첫 사랑 이 동규와의 영혼적인 사랑을 못잊어 끝내 결실을 못맺는다.

번번히 언니 세화의 마음의 빚을 진 영미.만신창이로 변해버린 몸과 정신을 수습할수 없어 그는 유서를 남기고 세상을 뜬다.자신의 삶을 인생을 앗아가버린 그 자 < 최인태>를 죽이고 자신도 생을 마감한다.세화가 달려갔을땐,이미 숨이 끝나버린 영미의 시신.

그리고 세화는 눈 보라 치는 날.그녀가 눈 보라치는 날에 눈에 파묻혀 쓰러져 저 세상으로 간 곳.바로 첫 사랑의 집인 이 동규의 집.
그녀의 영혼은, 사랑했던 남자 유일의 이 동규의 영혼에 귀의했다.영혼의 귀의.

씨의 작품을 읽어보면 참 재미가 있다는걸 느낀다.페이지를 넘겨도 전혀 지루하지 않고 속도감있게 진행된다.군소리가 없고,지루함이 없어 전 부터 자주 읽었던 소설들.<이 관용>작가의 책은 우선 재미가 있고, 대화마다에 깊은 내면의 소리를 듣게 되는거 같다.신작은 뭣일까?궁금하다.<세화>와 같은 사랑을 나눌수 있는 사람.진정한 사랑을 하는게 바로 이런 사랑 아닐까?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5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