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도전있는 곳에 변화가 있다 : 1 일째

9월 그리고 가을

긴 장마가 지나고 보니 태풍이 또 다시 기승을 부린다.올 여름은 어쩜 긴 장마에 견디다 보니 훌쩍 가버리고 만건가 보다.올 여름 에어컨 킨게 몇번인가?몇번되지 않는다.긴 더운 여름이라더니 .............

2020 년은 참으로 특별한 해가 될거 같다.2019 년 부터 불어오기 시작한 <코로나 19>- 뭐 며칠 요란하다 시들하겠지?기우였다.

수그러질려는 판에 찬물을 끼얹었던 <신천지>와 <사랑제일교회>의 두 교회.신천지의 이 만희 교주와 전 광훈 목사.국가전염병 시책에 발맞추어 앞서서 협조를 해야 할 종교지도자가 무시한 행위.어떻게  그럴수 있을까.

이런사람들이 독불장군식으로 나대는것일까?그렇게 행동해야만, 뭔가 보여줄수 있는 길일까.매일 매일 조마조마 지켜보는 일반국민들의 눈에 어떻게 보일까?지도자라면 국가에 뭔가 공헌을 보여주진 못할망정 위가관리 국면서이런 짓으로 지탄을 받진 말아야 하지 않을까?


오늘도 198 명의 확진자.그 나마 200명대 아래로 떨어진건 위안을 삼아야 할거 같다.<코로나 19>언제나 사라지려나?요원해 보인다.전국민의 일치된 마음과 협조.그것만이 절실한 것.<신앙>이란 이름아래 좀 동떨어진 행위 말고, 국가의 당면과제에  협조해주었음한다.
온 국민은 절실하다 거리두기가 이젠 지겨운 단어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15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