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내용 :
-
머래니2006-10-10 11:34:57
-
저도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 만남이 이상적일거라 생각을 했었는데요. 뭐랄까.. 이미 친구로 이미지가 굳어진 사람은 이성으로 보기 참 힘들죠. 이성으로 봐도 뭐랄까.. 그동안의 친구관계가 깨져버릴까 두려운 마음도 있을거고..
7년을 친구로 지내셨다면 이성으로 보이게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도 만만치 않을겁니다. (변할거라는 가능성으로만 봤을때. 절대 안변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성으로 본 후에 이성으로써 좋아하는 감정이 생기는 때까지 시간도 걸리고..
또 결혼을 전제로 만나셔야 하면, 여자분이 생각하시는 자신의 남편감이 아닐수도 있구요.
뭐 여러가지 말이 많았지만 5번이나 말했는데도 친구는 친구일뿐이라 하시면.. 음.. 제가 볼때는 다른분을 진지하게 만나시는게 나을듯 싶습니다.
소개팅같은건 왠지 모르게 너무 모르는 상태에서 만나기때문에 성사되기 어려웠던건 아닐련지..
차라리 같은 취미나 생활을 공유하시는 분들중에서 은근히 정을 키워가시는건 어떨런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활동하는 동호회에서 1호커플이 결혼해서 알콩달콩 잘 살고 있습니다.ㅋㅋ 2호커플은 여자분이 아프신 관계로 잠시 소원해졌지만 더욱 돈독해지셨구...)
-
엄마는외계인2006-10-12 21:29:24
-
그리 오랜 시간 동안친구엿는데 애인이 될려면 어떠한 계기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상대방도 관심을 가지고 있던 상황이 아니었으면,,큰 계기가 없음 힘들거 같은데요.. 제가 생각하긴 그래요..
한번 아니면 아닌 사람도 있구 윗분 말처럼 남편감이나 애인감으로 생각하지 않겠죠,,
-
핑크색 겸둥이2010-01-14 21:20:43
-
여자 입장에서 님이 이성으로 보이지 않나보네요.단지 동성같은 이성친구일뿐~ 그래도 미리 좌절하거나 포기하지는 마시고 그 여자분이 맘에 드신다면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