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짜증나는 일

안산건물, 매년 승강기 점검을 했는데....올핸, 20 년이라 정밀점검을 해야 한다해서 했지만...신규로 설치해야 할 것들이 엄청나단다.-그 정도를 새로 설치하는데 비용을 얼마로 계산해야 하죠?-아마 1000 에서 1500 정도??-네???
놀랬다.


여태껏 문제없던 것이 하루아침에 그 정도로 신규로 설치해야 한다니기가 막힌다.아니 건물주가 봉인가?새로히 생긴추가것들이라 어쩔수 없단다.


<엘리베이터>의 필요성은 두말없지만...왜 새롭게 무엇을 설치해야한다느니...<문이탈방지시설><장애인이 청각으로 들을수 있는 음성서비스장치><엘리베이터 갑작스런 사고시 연결되는 비상전화> 등등..새롭게 설치했던 것들인데 또 다시 새롭게 그것도 금액1500을 또 투자해야 한다나...


-모든법을 소급해서 적용되는것은 없는데...이건 소급해서 새로이 적용된다는 것.이건 모순 아닌가?1500만원이 어디 애들이름이냐?짜증이 난다.

<신규법>앞에 서민이 무슨 힘이 있다고 대항할수 있나?따를수 밖에....
명일은,광주건물주를 만나 임기만기에 따른 매입의향을 묻고 아니라면 전세금을더 높혀 받아야 한다.-전세물건이 희귀해서 전세는 곧 빠질거 같은데...것도 불안정한 일.조금 더 받을려다가 이거 더 힘들어 지는거 아닐까?혹떼려다 붙이는 격 되지 않을끼?

2억 2천인 현 전세금.2억 5 천 정도로 올려주지 않을까?
쉬운게 하나도 없다.이게 바로 인생의 삶인데삶 자체가 바로 고행히라 하는것.그래도 나가야 한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992 사랑과 고독, 그리고... 7031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