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3 일째

생활리듬이 끊겨 그런가.

시골서 돌아온 날 부터 아무런 이유없이 은근히 기분나쁜 두통과 어지럼증.왜 그럴까?아무런 그럴 이유가 없는데...2010 년 뇌출혈후에 가끔 생기는 증상인데 왜 그런지 모른다.시골에선 그렇게 아무렇지도 않게 잘 지냈는데....


<헬스장>서 운동을 해도 가기전의 그 실력은 안 나온다.우선 컨디션이 최상이 아니다.러닝머쉰을 해도 30분을 거뜬히 했는데 20 분이 벅차다.건강에 문제가 있는건 맞은거 같은데.......


소화에는 문제가 없는데 밥맛이 없다.어제점심도 굶었고, 오늘 점심도 굷었지만 먹고 픈 맘없다.식욕없는것도 문제.식욕 좋아야하고, 컨디션도 좋아야 하는데 아니다.

<샘 병원>가서 이 승희 교수님의 조언도 듣고 싶은데 못가고 있다.다음달엔 가서 한번 원인도 들어봐야 겠다.

<어지럼증>문제다.철분결핍이란 말도 있는데 한번  전문의사의 진단을 받아야 겠다.어지럼증은,어머님께서 심하셔서 차도 제대로 못타실 정도로 심각했다.오죽했음,내 결혼식 조차도 상경하지 못하고 큰 어머니가 어머니 대신했을까.-설마 유전은 아니겠지.혈관관계일거 같다,



2010년의 뇌출혈사고.그 후이도 가끔이런 증상으로 고통을 받았으니까.두통은 사실 고통스럽다.걷는데도 귀찮고, 누구와 대화하는것도 귀찮아 싫다.가만히 눠 있어야 한다.

<뇌 mri>라도 찍어서 확인해야 할거 같단생각이다.모든 증상은 이유가 있는거니까.

삶, 참으로 고통의 연속 아닐까.인생의 여정이 바로 고통의 연속이긴 하지만.....우산쓰고 억지로 서서울 공원이나 한바퀴 돌고 올까.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4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