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2 일째

임플란트 시술

-이런 치아는 겉으론 멀쩡한거 같아도 놔두면 옆으로 번져 그것도 발치를 해야할지도 모르니 하루 속이 발치해야 할거 같네요.-이걸 두면서 자연치아를 쓸수 있게 치료하면 안되나요?자연치를 함부로 뽑지 않는다 하잖아요?-어차피 뽑아야 할거니까 더 나빠지기 전에 발치를 하세요.2 년전의 구로의 <뉴>치과.어떤통증도 없고, 어려움없어 버텨왔는데 점점 그쪽이가 시린것이 심상찮아 화곡역 부근의  <ㅂ >치과를 방문.

늘 정직하고, 바른 심성으로 살아가는 <윤>사장의 권유로 그 치과를 갔었지.자신도 10 년전에 그 병원에서 임플란트를 했는데 또 2 개를 해야 한단다.<윤>사장의 신뢰가 믿음이 간것.10년동안 사용하는데 어떤 부작용이 없이 쓰고있다는 건 시술이 성공적이란 애기가 된다.고가였던 임플란트 시술.-이건 하나에 35 만원 두개면 70인데 이건 뼈이식을 하지 않았을때고 뼈 이식을 한다면 개당 30이 추가로 들어갑니다.그럼 2개 130이죠.그 후의 치료는 물론 후1년간 관리를 해줌서 돈을 받지 않습니다.

이 사진을 보던 의사의 말도 2년전 <뉴>치과의 말과 같다.이대로 방치하면 멀쩡한 옆의 이도 해야 하는 수가 있단다전염병 처럼 번진단 애긴데..........-발치후 3 개월을 기다려 보고 뼈 이식을 할수 있는지 뼈 이식이 필요없는지보는 과정이고, 그 후에3 개월후엔 모든게 끝 납니다총 6 개월 소요되는 과정입니다.


40대 초반(?)정도 일까?의사의 명쾌한 설명은 쉽게 이해를 가져다 준다.의사는 젊어야 한다는 것나이든 사람을 기피하는건 아무래도 신 의료기술을 더 자주 접할수 있었을거란 기대로 그런거 아닐까.


와이프의 전체 틀니도 한쪽 40만원에 두개면 80이다.전체 틀니를 해야하는 처지의 와이프.애들도 엄마 닮아 이들이 별로 좋지 않다.가신 아버진 한개의충치도 없이 건치를 관리하시다가 가셨는데 난 아버지 보담더 관리를 못한 것 아닌가.그래도 이 나이에 단 두개의 충치가 있을 뿐..비교적 이가 건강하단건 순전히 아버지의 유전자를 타고 난 탓으로 본다.-이가 그런데로 건강한 편.-머리숱이 비교적 많은 편.아버지로 부터 물려받은 유전자 탓이다수명만은, 조부님을 물려받아야 할텐데...아버진 71세의 아쉬운 연세로 가셨으니까...


그나 저나 시술날짜를 잡아야한다이젠 더 이상 미루고 할수가 없다막다른 골목에 온거 같다.와이프와 함께 가서 해야 겠지.6개월 동안의 지루함, 어떻게 견딜까.지겨운 일이다.허지만, 언젠가는 거쳐야 하는 과정.매도 빨리 맞는게 좋은거지.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