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코로나 감염

지난 일요일.동묘외출은, 어쩐지 좀 썰렁해서 그랬는데...예감였나?늘 그랬듯이 동묘풍물을 이것 저것 구경하다 귀가.
문제는,담날...월요일 아침에 왠지 몸이 찌뿌등하고 무겁고 몸살처럼 기분이 영 그랬다.-왜?무리했나?
그날 오후엔,몸살감기 증상의 그런 증상.피곤하고, 움직이기싫고 피곤한 증상.-이거 코로나?어제 동묘나들서 감염된거 아닐까?나이든 사람들이 엄청 모이는 곳이라 장담할수 없었지만..어디 한두번 나들이 했었나?-그저 감기몸살 정도겠지?참아야지 이겨내자.

담날 화요일엔,본격적으로 몸살감기 기운과 함께 점점 조여오는듯한 기분.오한과 몸살기운이 서서히 온몸으로 조여온다.-아빠 이거 한번 진단해볼까?영란이가 검사한다면서 묵구멍에 집어넣고 휘젓는데..힘들다.<음성>이라고 나왔지만 모른단다.내일 병원서 검사해보란다.은근히 겁이 난다,2019년 12 월 부터 장장 3 년간 공포에 밀어넣는 코로나19-그래?이건 음성이니 음성으로 나올거야.

<하나로 이비인후과>-양성입니다.-집에선 음성으로 나왔는데?-여기서 처럼 정확히 검사를 하질 않아서죠.맞아요 앞으로 1 주일동안 가택가료를 받으세요1주일 쉬시면 나을겁니다.주사한대와 약 5 일분 받았다.엄청 불안했는데 간단하게 양성으로 나오니 더 담담하다.-뭐 가볍게 지나가겠지?늘 그렇게 건강관리를 했으니까.

와이프는 귀저질환이 있어 친구집에서 1 주일동안 있으라 했는데...영란인 직장관계로 같이 생활해야 한다.2 층이라 따로 따로 살면 되겠지??지난 토요일 영란이가 심상찮다??
-너 병원가봐 빨리 토요일은 1시까지야.늦었단다월요일 가야 한다.매사가 좀 느릿느릿하다.월요일 <양성> 판정.내가 감염시킨것이 미안하다.주의를 철저히 했어야 했는데 부주의로 영란이를 감염시켜 너무도미안했다.백신주사를 한번도 맞질 않아 얼마나 고생하나?오늘 난 이젠 털고 일어났는데 영란인 한창인거 같아 괜히 미안스럽지만...내일부터 내가 수발들어줘야지한순간 부주의가 너무도 큰 화를 불러왔구나내가 미련하지.....

4











푸른지성
2022-04-12 20:33:07

고생 많으십니다.
화이팅 하세요!!
배가본드
2022-04-13 18:17:14

참 오랫만입니다 푸른 지성님..
건강을 챙겨야 하는 것은 본인의 책임이긴해도 그 후유증은 크니 주의해야 겠지요
오미크론이 극성을 부리니 조심 하십시요 늘 건강을 빕니다
푸른지성
2022-04-14 12:35:02

감사합니다.
늘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992 사랑과 고독, 그리고... 7031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