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꿈을꾸는개발자
개발자의 일기장
너무나 빨리 지나간 한주....



이번주는 정신차리니 24일 금요일 저녁이다.

 

타임머신을 탄것도 아니고 무슨 일주일이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월 ==> 월요일출근해보니 일이 장난아니게 밀림. 일처리하다보니 하루가 다 가버림. 저녁에 퇴근해서 컴퓨터앞에서 졸린눈을 비비며, 공부하다 앉은 채로 잠을 잠..

 

화 ==> 빌드작업이 문제가 있어서 작업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림. 친구가 거래처에 가서 술을 마시고 보니 내회사 근처라서 술먹자고 불렀음. 결국 새벽1시까지 술마심.

 

수 ==> 저녁에 회사 회식이라서 술을 먹음. 하지만 일이 많아 11시에 다시 회사로 와서 새벽1시조금 넘어서 일이 끝남.

 

목 ==> 늦게 일어나서 동사무소에 가서 서류처리하고, 친구가 와서 친구랑 업체 방문, 거리가 멀어서 차로 가도 1시간30분이나 걸렸다. 왕복 3시간넘었음. 저녁먹고 커피한잔, 이후 맥주랑 치킨먹으면서 얘기하니 새벽이 됨.

 

금 ==> 전날 너무 늦게 잠을 자서 하루종일 졸립다. 점심때 물건을 넘김. 서류준비 미흡으로 동사무소에 같이 가서 서류마무리함. 정신차리니 저녁이 됨.

 

한것도 없는것같은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다.

 

아쉬운 한주다.

 

-------------------------------------------------------------------------------------

 

저번주에 눈이 왔었는데, 이번주는 눈도 오지도 않고 날씨만 무지 추워졌다. 이번크리스마스는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될것같지는 않다.

IMAGE/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꿈을꾸는개발자의 일기장 338 업무일지 27 자료모음.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