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애물단지

-507호 보일러 수선하든 교체하든 해야할거 같아요-그럼 수리업자 불러 알아보고 전화해요.반갑지 않은 ㅂ 사장의 전화.더욱 요즘은 전화 받기조차 싫어진다.90%는 돈들어가는 건으로 오는 전화다.-난  ㅂ 사장의전화받기가 겁나

내일은,건물에 대한 소방서점검일이라 가야 한다.보나 마나 지적사항 나오겠지.<기능작동점검>은 외주업체에서 해 줬지만...그게 100% 완전은 아니니까...

<소방계획서를 다시 검토하고, 자체소방훈련을 하라지만...이게 현실적으로 가능한가?자신의 직업에서 일하고, 그 후에 시간내서 훈련을 하라는데...가능하지도 않다.실질적인 것이라기 보다 서류상으로 완비하란 애긴데, 그래야 차후에 어떤 사건이 벌어졌을때,자신들의 입지를 넓힐수 있는 조건이 되니....

그래도,소방서 직원들이 점검을 나오는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그 후에 지적사항은 지적시항이고...<소방 안전관리자 미선정>으로 벌금 80 만원을 받았던 일도 있었다.후에, 교육을 받고 전혀 알지도 못하는 업무에 날 선정했다.


또, 오후엔 ev관리업자와 만나야 한다.승강기 안전정밀검사 결과 새로 설치해야 하는것들.새로 추가되어 새로히 설치해야만 한단다.

아니, 건물주가 봉인가?가끔 엉뚱한 것을 새로히 설치하라지 않나..추가 설치비가 1500이라니 기가 찬다.1500 만원이 어디 애기 이름인가?여태껏 아무런 일도 없이 잘 운행되고 있는데...왜 자꾸 새로히 무엇을 설치하란 짓인지...내일 만나 대화를 해 봐야 하지만, 이건 업체를  도와주려는 짜고치는 고스톱(?)아닐까?별 생각이 다든다.애당초 없던 것을 새로히 법으로 설치해야 하는 조건으로 설치를 해야 하니이건 봉으로 보는건가.

법규에, 자유스럽게 설치할수 있는 것이라면 곧바로 철거해버리고 싶어질때가 있다.그냥 편하게 그 대신 월세를 적게 받고서 운영하고 싶다.뭐가 그리도 많은건지..왜 이렇게도 못살게 구는지??여지껏 한번의 사고없이 잘 운행되고 있는 것을 자꾸 새롭게 설치하란 것인지..


<안산건물>은 애물단지인가?돈 잡아먹는 하마인가?

이것 저것 세금제하고, 수리해주고 나면 남은건 별거 없는데...처분해버리는 것이 답인데,  이것도  어렵다.똑똑한 것에 투자를 해야하는게 부동산의 법칙인데, 잘못한 선택.처분을 어떤식으로 할것인지가 관건이다.<물먹는 하마가 아닌 돈 먹는 하마>이기 때문이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