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답답함의 탈출

이번주 내내 미세먼지로 활동을 제대로 못한 답답함.나만 그럴까?산을 못오르니 대신 가까운 헬스장의 문을 두드리고 등록을 해야겠다.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헬스장.동주민센타에선 대부분 있지만, 지하란 것이 걸린다.아무래도 지하는 환기가 좀 되지 않을거란 생각.

고민중이다.조금 멀어도 시설좋은 곳으로 갈까?미세먼지 피하려고 하는데 원거리를 다닌단것은  또 다른 먼지를 드리킨단 건데이런 짓을 왜?

집에서 가까운 곳이 좋긴하다.편하게 금방가서 운동하고 올수 있어서..그런데 운동을 적어도 1 시간정도 하고 오는데, 그렇게 환기도 잘 안되는 지하를선택해서 다녀야 하나?

지상이고, 넓고, 시설좋고, 가격 저렴하고..이런 조건을 구비한 곳은 없다.<핼스장>은 요즘 현대인의 건강을 위한 대세.젊은 층일수록 이런곳을 다님서 몸을 만든다.건강과 몸매를 구비하기 위한........

<곰 달래 종합복지관>은 이런시설이 없다.덩치만 컸지, 정작 주민들이 필요한 스포츠센타는 없다도서실과 좁은 곳에서 노래방,무슨교실, 등등...몇명 모이지도 않은 곳에서 과연 얼마나 효율적인 것들이 가능할지..

주변의 핼스장을 한번 두루살펴봐야 겠다.이젠,운동은 실외아닌 실내서 해야 할거 같다.<3한 4온>아닌 3한 4미란 말.심각한 일이다.-공기를 안마시고 살순 없지 않느냐...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