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계 피부과

어젠,영등포 시장역부근의 <계피부과>갔다.얼굴에, 팔뚝에 돋아나는 피부트러불.가까운 피부과에 몇번다녔지만, 그때뿐...

지하철 5 호선 영등포 시장역.몸만 실으면 30 분정도?편하게 갈수 있는곳 , 금방이다.

-안녕하세요?여기 피부과 다니신가봐요.의사중 누가 잘 봐주나요?-전,2 번의사 보고있어요 그 분이 잘 보시는거 같아요20 년째 다니고있어요 그분에게 봐달라하세요 좋아요.

그렇다.의사라고 다 같은건 아니다.개인차가있듯이 의술도 각자다르다.비싼 돈주고 시간기다림서 특진을 왜 신청하는가?기왕이면 명의에게 봐달라고 하는건 다 같다.

<피부과의 전설, 계피부과>그 명성은 이미 들어 잘안다.

피부전문병원이라 역시 다르다.누가 잘 보아주는지..누가 명성있는지..모른다.무심히 그런 정보를 얻고자 물었더니 알려준다.물론,그 사람의 말이 전부 맞는건 아니지만...각자 그 사람에 맞는 잘 봐주는 사람이 다를순 있다.

-저 2 번 선생님께 진찰 받고 싶어요.-네 기다리세요.

2 번 담당의사 앞에서 한 10 여분 기다렸나?정말 환자들 많다.고대 구로병원처럼 환자가 많은건 아니지만, 종합병원처럼 많다.환자가 많다는건 어떤 명성때문 아닐까.누군가의 전언이나 소문.

-될수있음 더운날 햇볕쬐지말고,서늘한 곳에서 있고 외출은 자제하시고경과를 보겠습니다 3 일분 약을 드릴테니 그때 봐요.알고 보니 내가 신청한 이 의사가 젤로 오래된 의사란다오래근무한다고 명의는 아니지만....

-이약은, 비보험이란 좀 비싸고 다른약은 이건 얼굴에 한번 바르고요이건 수시로 피부에 바르세요그리고,3일쯤 경과지켜보다가 선생님이 그만오라고 하면 오지않으면되요.-내가 주의할 점은?-햇볕쪼이지 말고, 술 자제하고, 고등어등 등푸른 생선을 먹지말고..비누자제하시고, 물로만 씻으세요비누가 피부를 자극하니 않좋아요.

전에 다니던 그 피부과.일단 오며는 주사는 기본이고, 약도 5 일분에 연고 하나..여긴 주사가 없단다.뭔가 다른 느낌?전문병원이라 그런가..주사가 없단다.

몇번을 주저하다가 어젠 여길 들렀다.뭔가 비전을 찾아야한단 막연한 기분.경과는 지켜봐야하겠지만, 그래도 잘 온거 같다.<계피부과 전문병원>뭔가 다를것 같단 생각.3일후에, 온다.결과로 모든건 판단하는 거니까...진정한 명의인지, 허센지.......두고 볼일.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992 사랑과 고독, 그리고... 7024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