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인연은 따로있어

-아빠, 오늘 광주서 3시에 그녀와 대화하기로 했어와서 애기해 줄께.세현의 전화.

-뭐 그렇고 그래.별다른 애긴 없었고 그 여자도 뭐 덤덤히 그랬어.-인연은 억지로 되는게 아냐.인연될려면 우연히 되는거야넘 걱정마.

평생을 함께할 사람.어떻게 그렇게 쉽게 맺어질수 있나.정말로 전혀 아닌거 같았는데 인연으로 이어진 경우많다.




와이프와의 첫 대면.뭐 미모도 직업도 경력도 가정환경도...뭐 시선을 끌만한건 발견하지 못했는데....첫 만남에서 점심후 오후까지 이어진 대화.끌리면 그렇게 된다.이심전심으로  통했을까.-오후의 또다른 만날 여성과의 시간때우기.그런심정으로 나갔고 기대도 않했는데...와이프와의 만남으로 그날 오후의 그녀와의 만남은 불발.이런게 인연 아닐까.


-가정환경 좋고, 남매간의 사이좋고, 직업도 탄탄한 대기업이고건강하고, 인물도 그 정도면 빠지지 않은 세현.뭐가 부족한가.결혼하면 아파트 라도 사줄거고....


문제는, 녀석이 너무 서두르고 장갈 가고 싶은가 보다.가정갖고 편히 살고 싶은거지기숙사 생활도 지겨울 거고....

좀 뚱뚱한게 흠일거다.요즘여성들, 절대로 뚱뚱한 남자 좋아하질 않는다.체중감량을 위해 운동은 열심히 하는 편인거 같은데...식생활이 문제채식보다 육식을 선호하는 편인것도 문제.
채식을 좋아하는 나완 맞지 않는다.

만남을 갖다보면, 인연은 나오겠지.이 녀석은 문제가 아닌데...영란이가 문제다.전혀 시집갈 생각을 하지 않은거 같아서...개입이 가장 어려운 문제다.-얼마나 까다로운지.....시간 지나면 변할거나?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992 사랑과 고독, 그리고... 7011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