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히스토리
배가본드
일기장 리스트
히스토리
일기 작성시 태그를 입력하시면
이곳에 태그가 표시됩니다.
일기장 설정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 태그가 표시됩니다.
일기장 설정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그런곳에서 하지 말라는 딸의 말을 무시할수없어 못했어요
다른 이들 한 모습이 괜찮아 보이셨다면 잘 했다 생각되
물론 사생활이라 공개하긴 좀 주저되는건 있지요.허나,일
이 곳 알게 된지 얼마 안되어 아직 공개는 못하고 있습
네 나인 속일수 없나봅니다각 기능들이 하나둘 고장나고
공감이 됩니다. 저역시 나이가 들어가면서 이 곳 저 곳
생존시는 그런걸 몰랐는데 막상 영영 이별하니 그리움 뿐
어머니를 보내드리는 것은 참으로 힘든 일입니다. 저 역
그런 이유로 공개일기로 작성하시는거잖아요.볼 수 있는
가시기전에 한번 만이라도 손이라도 잡고 애기라도 해야죠
오늘 만남도 먼저제의했다.필요하니까.
안산의 전세입자의 갑작스런 죽음.전세금을 반환하는데 , 애로가 있다.
상속재산 분할 합의서의 서식에 호적상의 자녀각각의 인감증명서와 인감도장으로자녀들이 합의하여 그중 누구에게 공동상속인 지정자에게 주는것을 동의하고,나머지 사람들은 상속을 포기한다.
어떻게 보면 합의만 된다면 서식작성이 간단한데...안산것은 한 사람이 상속포기판결을 받았다 하지만 그랬다고 해도상속포기한단 재산분할 합의서를 못 갖출 이유가 없다.
3 명중 두 사람은 합의가 되었다고 한다면 두사람몫은 돌려주고 한 사람것은법원에 공탁을 하란다.-왜 내가 그런 힘든일을 해야 하는 것인지.상속자들의 협조만 있음 해결될수 있는 것들인데...
일단은,세 사람의 상속재산 분할 합의서를 만들어 오라고 해야 한다그것을 못한다면 줄수 없다.상식에 바탕둔 서식을 요구하는데 불응한다면 돌려줄수없다.<공탁>이 가장 좋은 방법인데 뭐..고민할 필요가 있는가.
전세금을 망자에게 돌려줄수 없는 상황이니 자녀들의 합당한 서식을 요구하는데불응한단 것은 의지가 없거나 어떤 꼼수가 있다고 볼수 밖에 없다.모든것은 상식에서 바라보아야 한다.
<김>선배는 늘 친절하다.자세하게 방법을 애기해주고 서식까지 만들어준다그게 고향 선배라 좋은거지.
4월경 김 선배 장모상을 당했을때 가질 못했다.늦었지만, 부의금도 전달했다.내가 취해야 할건 취하는것이 정도라서지.
안산 전세금 돌려주기 까지 자주전화라도 해서 협조를 받아야 한다.법은 까다롭지만, 최소한 지켜주는것이 후에라도 어떤 불상사를 막을수 있다.<안산>하면 참으로 잊고싶은 안좋은 추억이 많다.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