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10 일째

지인들의 만남도 조금은 쓸쓸하다

<착한 돼지>에서 12 시 30분 지천명 모임.3명이 불참하여 조금 서운했지만, 사정있어 못나온 것을 어찌 할건가.

퇴직후도, 여전히 직장을 고수하고 있는 3 명.그 나이에 갈만한 곳이 어딜까, 아파트 경비원.주간근무라 낮에 만나면 못 나온다.<배려>해주어 가끔은 밤에 만나지만, 백수들의 반란이 크다.모임을 이어간단것은 그래서 어렵다다들 자신의 위치에서만 판단하고 유불리를 따지니까.

1명은 사업으로 가산탕진하여  취업하고 있어 이핼하지만, 두 사람의  취업을 
<탐욕>으로 본다.
나름대로 다른 이유가 있을텐데....

<화곡역> 바로 앞의 식당.홀이 넓고 의자가 편안해 오랜시간을 앉아 있어도 불편한줄 모르겠다.비좁은 홀에서 소음과 연기가 자욱한 공간.그런 곳은 견디기 힘들다먹으러 온단 것 보다 인내를 시험하기 위해 온거 같은 분위기.다들 좋단다.-의자 폭신해서 견디기 좋고,,-오랫동안 앉아 있어도 주인눈치보지 않아 좋고..-1인당 11900 원 균일로 저렴하고...단 한끼 식사를 해도 편안히 먹어야 소화가 되는데 그렇지 못한 곳이많다.비좁아 오가면서 부딪치고, 그런곳은 너무 싫다.

-술한잔 하면 떠들썩하니 떠들어 주인의 눈총까지 받았던 ㅎ -술한잔 따라놓고 긴 애기에 그칠줄 모르던 ㅇ -현직시절의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데 보람을 느끼는 ㄱ 이젠,그런 열정도 사라졌는지 술도 거의 마시지 않는다건강을 위한 나름대로의 처방이지.

그래도 나름대로 건강관리를 잘해 아직은 건재하지만,언제 우리곁을 떠날사람이 나올건 사실이지.약사로 자신의 건강을 염려하기 보다 회원의 건강을 염려했던 홍일점, ㅊ 우리곁을 떠나 하늘나라로 갔다.눈에 선하다.여성답게 자상하고, 포근하여 분위기 좋았는데.......어쩔수 없다.만나면 헤어짐은 정해진 이치인데....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2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