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모밀국수

점심은 오랫만에,가족이 <평창 모밀국수>를 먹었다.밀가루는 싫어하지만, 모밀국수는 좋아한다.


오래된 식당이지만, 이렇게 가족이 함께 와서 먹은건 첨인거 같다.와이프도,영란이도 모처럼 맛있게 먹었단다.-영란아, 너 캄보디아서 못먹었던거 다 사줄께 먹고 싶으면 말해.-내 생일이 담주 초니까 그때 먹지 뭐.언제, 한번 와이프 생일날 함께 식사했는지 가물가물하다.이런 저러한 핑게였지.


내가 아무리 좋아하는 음식이라도 상대가 싫어하면 의미가 없다.마누라와, 영란이 취향에 맞은걸 사줘야  한다.회 좋아하는 영란에게 사다가 집에서 먹을 생각이다.집에서 푸짐하게 먹는게 좋지.


조카뻘 되는 민복의 전화.이번주 일요일 만나잖다.모처럼 영란이가 왔는데 당분간은 만날수 없다.만나 식사도 하고 지난날들의 애기도 할수 있어 좋긴한데...은평구 구산동까지 너무 멀다.-다음 기회에 한번 만나자고...


-32년간 67kg의 체중을 유지할수 있는 비결이 아마도 튀김과 밀가루 음식을멀리한거 같다.
연예인 최 수종의 애기다.나도 이런걸 좋아하지 않는다.빵은 좋아하지만, 밀가루를 좋아하지 않는다.


좋아하는 음식도 좋지만, 건강을 위해 단건 좀 삼가해야 한다<당뇨>에 유의하란 의사말.명심하자.모든건 예방이 최선.늦기전에 주의하는게 초기에 조심하자.담은,모밀전을 먹자했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