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9 일째

인기스타의 자기관리

인기가수 김 건모의 결혼발표.상대는 피아니스트 장 지연이라고 한다.<미우새>에서 몇번 출연을 했던 김 건모.50 넘었지만, 마땅한 신부감이 나타나지 않아 결혼을 못한걸 보면 참 딱했는데..미모의 피아니스트 장 지연.딱인데....

<김 건모 성폭해의혹>터져나온 발표.왜 경사를 앞둔 김 건모 앞에 이런 날벼락 같은 사건이 불거지는가.참으로 의아했다.

멋낼줄 모르고, 털털하고, 술 좋아하고, 노래좋아하는 가수.너무도 서민적인 모습에 참 인간성은 좋겠다 했었는데....왠 날벼락?2016년 사건이라고 하는데,왜 이런날에 그런 고소를 한단것인가.<강용석 변호사>가 허무맹랑한 짓을 할 사람도 아닌데....아이러니 하다.

아무리 김 건모의 결백이 밝혀진다해도...첨으로 돌아갈수 있을정도로 좋은 이미지 얻을수 있을까.타격을 입을거다.김 건모의 반격도 만만찮지만...결과는 알수 없다.

오랫만에 들려온 반가운 소린줄 알았는데....<호사다마>라 했던가.잔칫날에 이런 벼락이.....빈총도 맞지 않은것만 못하다했다.허무맹랑한 짓이라 해도 타격은크다.

<인기 연예인>의 자기관리.얼마나 철저하고 냉혹해야 한단것을 보여준다.공인이기에, 더욱 철저한 그리고 털끝만치의 오해스런 행동.다 접어야 한다.-물 들어올때 노 젖어라.한참 인기있을때, 철저히 자기관리를 해야한다.오랫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는 비결이다.

김 건모에 대한 추문.아무런 문제가 아닌것으로 판단되어 좋은인연 맺었음 한다.팬들의 한결같은 주문이리라.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1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