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도전있는 곳에 변화가 있다 : 1 일째

돈, 쓰기위해 번다

금년 1월 결산결과는  수익별로였다.구정을 거치다 보니 여기저기 인사를 해야 하는 돈들.결코 만만치 않다.-명성부동산과, 시골의 순이, 연호 형님과 수원의 형님 등등.평소의 지출되지 않는 것들이 지출되니 생각보담 수익이 초라했다.그래도 적자는 아니니 이것도 수익인거 아닌가.


-돈?그건 모아두기 보담 우아하게 쓰기위해 버는것.꼭 필요한 곳에 쓰기 위해 버는것.그래도 규모있게 지출했는지 점검은 필요하다.<가계부>아닌, <금전출납부>를 고집하고 있다.역시 아날로그시대인이라 눈으로 보는게 더 편하다.<일기>도 그렇게 생각하는데....20년간 인터넷 공간서 쓰고 있다.손으로 쓰는 것 보담 더 편하긴 한데, 언제든 펼쳐보는 노트보담은 덜한건 같은건역시 아날로그 시대인이라 그런것 같다.



담주엔,이종처남의 아들이 결혼한다.사실 이 처남관 교류가 거의 없지만....<인간의 도리>하기위해 가야 할거 같다.청첩장을 받은건 아니지만, 가야 할거 같다.친 처남의 전화가 왔으니....-나 한테 연락온건 자네에게도 연락하란 애기겠지?-그럴테죠,그래도 그 친구 한번 쯤 전화라도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언제 본건지 가물가물 하지만 그래도 매형인데...-뭐 세상 그런거야.




사람노릇, 참 힘들다.분당 사촌누나에게 가긴 가야 하는데 늦장을 부리고 있다.이젠, 여생이 얼만 남지 않는 분이라 생전에 손이라도 잡아줘야 한다.그게 더  인간다운 모습이다.별세 소식후에 영정으로 만나는 것.그건 체면치레일뿐.....



항상 사이다 발언같은 말로 쉬원하게 대해주셨던 사촌누나.어디 분당이 먼 거리라고 하는건지...성의부족이다.건강이 더 나빠지기 전에 손이라도 잡아주고 지난날의 애기도 해야지.<정>그건 만남에서 비롯된것이다.
100번의 전화 통화보담 만남이 중요한 이유.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15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