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도전있는 곳에 변화가 있다 : 1 일째

신천지 교인들은 국민앞에 사과해야한다

-코로나 19 확진자 28 명중 9명완쾌 19 명 치료증 4일동안 새론확진자 발견되지않아 정복도 눈앞에 둔 싯점.대구의 31 번 환자의 슈퍼전파로 온통 나라가 코로나 공포로 몰아넣고있는 지금.

찬물을 끼얺는 31 번 발병자.그리고,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확진자수.그게 <신천지교회>와 모두 연결되어있단 것에 더욱 놀랍다.

-당국의 방역에 협조한다.허지만, 신도명단은 넘겨주지도 않고 넘겨준 명단도 믿을수 없어 이 재명 경기지사는 직접수색하고 명단을 확보했어야 했다.

<신천지>는, 왜 신도명단을 넘겨주는것을 그렇게 두려워 하는것인가.그 포교방식에 문제가 있단다.몰래 신도란것 숨기고 포교활동을 하고 있다는데..당당히 포교활동을 못하는건 얼마나 그런 행위가 정도에 벗어난  것이란것을 보여준 사레가 아닌가.

<코로나19>의 정복을 눈앞에 둔 싯점에 터진 대구의 신천지교회의 엄청난 감염자.대구와 경북의 환자가 모두 신천지와 관련있거나 간접적으로 전염된 사레란것.

신천지 교주 이 만희는,왜 이런 판국에 국민을 위한 기도나 사죄 한 마디 못하고 침묵하고 있는가.자신들의 종교가 있기전에, 국가의 존제가 더 우선인데도....

온통 나라가 불안과 혼란에 휩싸여 있는것도 신천지 때문이 아닌가.일단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이 전염병 차단을 위해 도와주어야 하고방법을 취해야 하는 것을 모른척한 것은 신도이기 전에 일반국민도 그런 짓은안한다.

이 만희 교주는 전 교인들을 향해 전폭적인 협조와 협력을 지시하고, 사태가 이렇게 확산시킨데에 대한 최고지도자로써 국민에게 사죄를 해야한다.자신들의 종교만 중요하고 국민들의 생명을 중요하지 않는가.

이 만희 교주는,지금이라도 진정어린 사과와 전폭적인 협조를 해야만 한다그게 최고교주로써 할수 있는 최선의 길일 뿐이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15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