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미스터 트롯의 결승전에 오를자?

<미스터 트롯>의 경연이 날로 화제를 몰고 상종하고 있다.-누가 7인이 펼치는 결승전에 오를까?관심사다.-난, 임영웅,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호중, 김수찬, 강태관이 오를거라 봐.나름대로 그 인기를 실감해 점치곤 한다.


<미스트롯>에선 송가인이란 특출하게 잘 부른 가수가 그 누구보담 앞섰지만,이번엔 모르겠다.<군계일학>이 보이지 않는다.송 가인처럼 어떠한 노래도 척척 부르는 실력에 비하면 이번 남자팀은 모두가그렇고 그런 정도의 실력들이라 가늠이 어렵다.


곡 선정이 얼마나 중요한 것이란걸 세삼 느낀것.마스터에,그리고 관객에 먹혀들어가는 호소력 짙은 노래가 좋은 평가를 받는거같다.퍼포먼스가 하늘을 찌를정도의 기막힌 <나 태주>지만 생명이랄수 있는 가창력에서 떨어져 돋보이질 않는다.<트롯>경연이기 때문에 우선 구성지고 맛갈나게 불러야 하는 트롯의 생리.


<상사화>를 부른 장 민호의 관중의 절대적인 호응.얼마나 곡 선택이 중요한 것이란 것을 증명한것.애절하게 부르는 솜씨가 가슴에 아픔으로 젖어드는 듯한 노래.<자줏빛 엽서>를 부른 임 영웅의 노래보담 더 앞선거 같은데 마스터 들의 평가는달랐다.트롯은 얼마나 애절하게 상대방의 마음에 젖어드느냐.그게 중요하다.

-과연 최종 7인의 결승전에 도전할 자들은 누구?임영웅, 장민호, 영탁, 김호중,김경민,김수찬,이찬원이 오를걸 상상하는 데맞을까?미스트롯에선 <김 소유>가 당당히 결승전에 오를걸 상상했었는데...그건 막강 우승후보인 송 가인과의 두곡 부르기 에서 패배한 바람에 멀어진거같았다.


21살의 <김 경민>의 춘자야.멋들어진 퍼포먼스와 걸맞은 노래실력.쭉 뻗는 키에 미남형의 얼굴 구비.관중의 반응도 대단했다.건달의 상징처럼 건들거린 연기 등등.그 모습만으로도 좋은 평가받기에 충분했는데....마스터 들의 평가는 가혹했다.밋밋하게 부르는  임 영웅 보담 더 잘 부른거 같은데....나만의 평가니까 모르지만...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