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11 일째

추리소설

지난 일요일엔,동묘엘 갔다.코로나 19의 위세가 떨쳐도 거긴 무풍지대인양 전혀 그런건 딴 세상처럼모여든다.90%가 노년층이라고 봐야 된다.

<추억의 물품>에서 지나온 자신의 시간들을 반추해보는 시간.이것 저것 구경하다 보면 시간이 금방이다.12 시 정도면 뒷 골목의 <동태찌게 탕>맛은 일품이라 늘 거기서 점심을 한다.동묘는,혼자여도 전혀 외롭지 않다.모든것들이 친구고 새론것 보담은 과거의 것에서 자신의 과거를 돌아보는것


추리소설의 귀재 <김 성종의 한국국민에게 고함>이란 책 3 권을 샀다.권당 1000 원이지만 전혀 고물티가 나지 않은 상태가 좋다.
<김 별아의 미생>을 또 샀다.에스24 에선 중고를 사도 아무리 싸다해도 권당 2000원을 넘는다.배송비더하면 더 추가되고 또 책의 상태를 볼수 없어 편치않다.

요즘은,최 남백의 <반역>을 보고 있는데 재미가 좀 그래서 진도가 늦다.그래도 보긴 봐야지.

한때는, 김 성종의 추리소설을 즐겨봤었다.깊은 내용은 별로지만 그때 그때의 숨 막히는 스릴은 추리소설 아니면느낄수 없어 암튼 머리엔 안 남아도 순간 순간은 재미있어 자주 본다.그래서 샀다.


<코로나 19>가 책앞에 앉게해서 자주 본다.책과 더불어 보내는 시간, 어딘지 마음이 뿌듯하다.<책>에서 배우는것도 많고 느낌도 많지만.....난 재미가 있어야 한다고 본다.느낌은 오래가지만, 그 당시 의 재미는 있어야 오랫동안  책속에 파묻혀있을수있을거 아닌가.

다시금 추리소설의 재미에 빠져보자.나름대로의 평가가 있을수 있지만....

저녁엔,장인제사에 참가해야한다.인간의 도리를 위해서지.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