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광주집 결론

-하루 빨리 수리해서 늦어도 10월까진 편안하게 살게 할께요'-그 정도의 땜빵으론 안되고, 리모델링 수준으로 해야 할거 같아요.전 나갈께요 .-그러세요 늦어도 10월 말 안에 마련해 돌려드릴께요어쩔수 없네요 나도 그걸 몰랐으니...

새론 세입자의 입장, 충분히 이해는 하면서도 한편 이해가 안되는건전의 ㅂ  씨는 5 년간 살면서 단 한번도 어떤 불평을 해본적 없어 그 정도의심각한 수준인줄 몰랐는데, 그럼 그 사람은 알면서도 버틴걸까?아님,최근에서야 누수가 되어 떠난건가.


이젠,2 억 3000을 어떤 수단을 마련해서라도 돌려줘 새론집을 얻게 해줘야 한다.늦어지면 방을 얻는단 것도 쉽지 않다.어떻게 보면 두 사람다 그런걸 모르고 들어오고 세를 놓고 한거니까..피해자라고 볼수 있지만, 세입자 입장에선 더 황당할 일일꺼다.


전세금 받으면 그 누가 통장에다 넣어둔 사람 없다.이용하는거지.-보유중인 통장 잔액.-와이프 통장 잔액.-영란이 통장 잔액 차용.-세현이 지원요청하고, 은행융자도 생각을 해봐야 한다.단번에 2 억 3000을 맞춘단 것이 쉽지않다.가진 자들은 아무런 것도 아닐수 있지만, 서민들의 돈은 엄청 큰거지.


-빈 집을 보증금 적더라도 세를 놔달라.안산의 ㅂ 에게 연락했다.더 싸도 일단은 금전확보가 더 크니까...

세상은 만만치 않다고 한다.쉬운것도, 편안것도 없다.모든건 우연히란 것도 없을거 같다.

-10월 말 약속은 했지만,하루 라도 빨리 조달해서 돌려주는게 가장 급선무가아닐수 없다.


원래의 건축업자 사깃군 ㄱ 란자.그 자의 작품이 이렇게 엉망으로 만들어 놓고 도주했던거.그 후유증이 이렇게 큰가 보다.그때 꼼꼼한 건축업자를 선택했다면 이렇게 되진 않았을것을..모든게 와이프에게 맏겨둔 내 책임이 더 크지만...그게 지금에서 무슨 소용인가?<현실>을 인지하고 빨리 대처하는게 정도다.왜 이렇게 맘이 찹잡한지 모르겠다.비 때문은 아닌거 같은데........................??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