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도전있는 곳에 변화가 있다 : 1 일째

누군가의 관심을 받는단것

까치산에서 우연스럽게 대화를 하고, 식사도 했던 ㅇ 줌마.대화가 깔끔하고, 숨김없어 호감을 느껴 대화를 이어오는 중.오늘,개화산 그 들깨 칼국수 집에서 함께 식사했다.여인들에게서 흔히 느낀, 내숭이라던지..그런것이 없어 일단은 좋은성격 같긴한데'''다른건 모른다.그 사람을 안다는건 쉽지 않다.

내일엔,직장을 나간단다.그 정도의 연령에도 어딘가 직장을 다닌단 것이 쉬운게 아닌데...더 깊은걸 묻는건 예의가 아니라 그만 뒀다.



평행봉서 운동하는걸 다 촬영해서 거기에 음악을 집어 넣어 돌려줘고마웠다.-멋있어요, 그렇게 운동해도 허리가 안 아파요?대 부분의 여자들은 그정도의 대화를 할 뿐...핸폰으로 찍어 음악넣어 동영상으로 만들어주니 대단한것도 아닌데...내가 봐도 멋있어 보인다.-고마워요, 보잘것 없는 모습을 이렇게 작품을 만들어 주시니 고맙고 그래요-아닙니다 멋 이 있어 한번 만들어 보았어요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세요


평행봉에서의 운동.양발을 반대편에 넣고 밑으로 머리를 내렸다 올렸다 하는운동의 반복.사실 조금은 힘들지만, 허리가 아프단건 아니다.허리가 통증이 온다면 어찌 그런 운동을 할수 있는가.관심을 갖고 봐준것에 고맙고 그걸 작품을 만들어 주니 고마웠다.

관심과 배려,그게 고마워서 점심을 하자 했지.대수롭지 않은 것을 그 누군가가 인정을 해 준단것.마치 대단한것 같은 착각도 들지만......기분을 상하게 하는건 아니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15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